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6) Tag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시장점유율/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T.인터넷] i-Mode의 일반전화판 일본 이통3사의 무선인터넷 및 3G 일정 비교 도코모의 경쟁사 KDDI의 무선인터넷 개방 발표 무선인터넷 시대 3가지 혁명 무선멀티미디어 거인 NTT DoCoMo GSM진영의 새로운 승부수 : "M-Services" Java기반의 게임컨텐츠 개발 - 일본 Omron과 Bandai 공동 AT&T와 DoCoMo간 제휴와 무선인터넷 국제로밍 개념 [i-Mode] 무선인터넷 단말기로 가출인 수색에 1,000만원의 현상금 아.태지역 무선인터넷 서비스 시장 분석과 전망 무선인터넷 시대의 IT 마케팅 개념변화 패킷요금 할인을 통해 수익을 노리는 새로운 비니지스 모델 등장 WAP의 장래 : Wait And Pray? 무선인터넷 신규서비스, 자신이 녹음한 목소리가 착신음으로 일본 이통3사의 SMS 및 e-mail서비스 상세비교 유럽에서도 휴대폰 데이트 서비스 인기 휴대폰을 이용한 쿠폰 분배서비스 현황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3자평가기관 2002.3월 설립 무선인터넷으로 실시간 수해예방 정보제공 미국 주요 사업자들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현황 수익을 내는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작을 위해 새로운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는 도코모의 "i애플리" 시간대별 운세 제공 무선인터넷 컨텐츠 유럽의 무선인터넷 시장현황 통계자료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규격 WAP2.0 (상)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미국의 무선인터넷 게임시장 현황과 전망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무선인터넷 사업자와 CP간의 WIN-WIN모델 결제솔루션 일본 i-mode 조사연구를 통한 무선인터넷 산업동향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세미나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기술발전방향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3)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i-mode 컨텐츠] 가상 연애게임에 열중하는 일본 남성들 [세미나자료]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발전방향(Upgrade)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5) : 총평 및 시사점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5) i-mode는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 일본의 무선인터넷 경매(Auction) 사례 소개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광고 개선되지 않고 있는 WAP 서비스에 대한 불만 무선인터넷 개방의 실제 사례 : 일본 Astel의 "dot-i"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무선인터넷 개방과 이용자 개인정보의 공개범위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모바일 컨텐츠 사업이 안고 있는 구조적 과제 만개하는 무선인터넷 메일서비스와 가능성 국내 CP 업체의 유럽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발표자료]무선인터넷 수익모델 분석과 발전방향 WAP2.0과 무선인터넷 업계의 판도변화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현황과 진출전략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무선인터넷 인프라도 개방하라 ? 국내 무선인터넷의 제 2차 빅뱅을 기다리며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2002년도 국내 무선인터넷 업계의 기대와 전망 [통계] 일본, i-Mode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휴대전화 이용 실태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성향 조사 세계 지역별 무선인터넷게임 시장예측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일본 무선인터넷, 이통시장 통계(2001.9월 현재)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도약하는 기업의 무선인터넷 이용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통신료 개방으로 번지는 무선인터넷 망개방 논의 [발표자료] 북미/유럽 모바일 시장동향 일본 1세대 무선인터넷 CP ‘인덱스’의 최신동향 i-Mode를 주목하는 중국의 Monternet 전략 한.일 무선인터넷 시장 현주소를 통해 본 3G 시나리오 안전점검 차세대 메시징으로 전략수정에 나선 이동통신 사업자들 CTIA쇼에서 보는 미국 무선인터넷 최신동향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비즈니스 전략 국내 마스터 CP 제도에 대한 고찰 본격적인 AOD서비스를 위한 포석, KDDI의 「着歌」 휴대전화용 자바 MIDP 2.0 상세와 향후전망 ArrayComm의 호주진출과 국내 2.3GHz 기술표준논쟁 본격적인 3G시대를 맞이한 국내 이통사업자의 장래 WAP 실패의 교훈과 WIPI 표준화 국내 모바일 쿠폰 서비스 현황 [해외시각] 데이터 수익증대를 위해 이통사업자가 고려해야 할 10가지 포인트 2003년 국내 무선인터넷 산업의 도약을 위한 "4+1" 성장엔진과 활용방안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통계] 국내 2002년 무선인터넷 결산 및 2003년 전망 2003년 정통부/산자부의 무선인터넷 육성정책 요약 [통계] 국내 이통3사의 부문별 ARPU 증감추이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논점의 재수정이 필요한 2.3GHz 휴대인터넷 정책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모바일플랫폼 표준화 논란의 관전법 : 이통사의 입장과 표준화의 득실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카메라폰의 외장 메모리카드 : 새로운 가능성을 위한 出口가 될 것인가? 세계 메이저 음반 업체들의 모바일 음악 서비스 진출과 시사점 카메라폰으로 야기된 외부 인터페이스 탑재 붐 : 바코드 인식기능의 가능성과 과제 중국의 M-biz 도입사례: SMS를 통한 고객관리 서비스 [해외시각] 3GSM Congress를 통해 본 2004년 유럽 3G 업계 동향 WiMAX를 둘러싼 해외 Key Players의 최근 동향과 국내 WiBro의 생존전략 쏠림현상을 뛰어넘기 위한 후발 사업자의 대안 도코모의 HSDPA 조기 상용화와 SKT의 인프라 전략과의 연계성 WiBro의 MVNO, 새로운 시각에서 재정의 되어야 [통계] 일본, 휴대폰 배터리 수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해외시각] 휴대인터넷 시장에 앞다투어 뛰어들고 있는 미국의 WISP들 DoCoMo, 아이모드 해외보급 8개국에 총 300만 돌파 포장만 거창한 美 Verizon의 신상품, Mobile Web 2.0 서비스 무선인터넷판 080 서비스 샌프란시스코市, 공영 WiFi 망구축으로 "모든 시민에게 무료 인터넷 접속을 제공" Nokia, 자바 기반의 새로운 무선인터넷 플랫폼 Preminet 공개 "무선인터넷 성장의 견인차는 성인용 콘텐츠" --- Yankee Group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3G+정액제`를 계기로 휴대전화가 유력한 광고 미디어로 부상 日 휴대인터넷 신규진입을 노리는 3사의 추진현황 佛 Bouygues의 i-Mode 성공 배경, 철저한 DoCoMo 따라 하기 무선인터넷 관련 통계, 보급률 집계보다는 이용패턴이 더 중요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광고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ARPU 지상주의 경계해야, Late Adaptor의 눈높이 이해가 중요 [무선인터넷 시장 성장의 키워드]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의 등장과 UI 개선 `정액제+개방형 브라우저`에 따른 무선인터넷 BM 변화와 향후 전망 무선 인터넷, "통제권에 집착할수록 Cash Cow를 죽이는 결과" Nokia, Yahoo 무선인터넷 서비스 채택 스마트폰 출시 무선인터넷, 검색과 다운로드 속도 향상이 가장 시급한 과제 Vodafone의 무선인터넷 포털 개편: 2.5G 연계를 통한 3G 보급 확산 전략 英 T-Mobile, 휴대전화용 full 인터넷 접속 서비스 개시 [통계] 日 무선인터넷 이용 실태 조사: 패킷정액제 도입으로 액세스 빈도 증가 美 Cingular, 무선인터넷 usability 개선을 위한 신규 서비스 론칭 [통계]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美 단말기종별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현황(04-05) 日 무선인터넷 이용자,거의 매일 접속자가 76.2%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현황(2006.12-2006.1) 국내 월별 무선 인터넷망 매출 추이(2005.1~2006.3)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전 세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확산단계 진입 … Ipsos Insight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국내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3년1분기~2006년1분기)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2003년) 中 차이나 모바일, Google과 무선인터넷 검색 엔진 개발 논의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처음으로 PC 인터넷 이용자 추월---日 총무성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의향 조사 (2005년 하반기) SKT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법인유형별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률 (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활용 업무(2005년 하반기)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속성별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용도별 신규콘텐츠 이용의향(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량별 신규서비스 가입의향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개인별 보유 기기(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용도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핸드폰 꾸밈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향후 이용 증가 전망(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브랜드별 이용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별 일평균 이용량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및 성인콘텐츠 매출 전망 (2003~2006) 세계 무선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2005) SKT 매출 및 무선인터넷 ARPU 추이 (2003~2006.3) 국내 SKT 무선인터넷 ARPU 및 증가율 추이 (2001~2005) 국내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1~2005)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7,224억엔으로 전년대비 40%의 큰폭 성장 중국 무선인터넷 가입자 추이 (Q1`04~Q3`05)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미국, 무선인터넷 접속자수 3,400만명 돌파---Telephia 국내 SKT 무선인터넷 매출 성장 추이 (2001~2005.3Q) 국내 지오텔 경영실적 및 목표 (2004~2007) 중국 무선인터넷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인터넷 서비스(2006년 8월)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8)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년~2006년 상반기) 모바일 도메인 '.mobi' 공개, 휴대전화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되나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국내 이통3사 매출대비 무선인터넷 수익율 추이 (2003~2006.6)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9) 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무선인터넷 이용률 (2006.8.31~9.15) 日 지상파DMB폰 이용자, 무선인터넷 이용시간도 증가 무선인터넷 이용률 – 유럽 29%, 미국 19% 日 3G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분석 노키아, 무선브로드밴드 정액제에 필수적인 P2P트래픽 선별적 제한 Tool 발표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0) 정액제와 무선 브로브밴드 시대 이통사의 변신:도코모, 공식사이트에 C2C형 경매 서비스 도입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日 도코모, 무선인터넷 정보료 매출 1.6조원 달성… 음악과 게임이 시장성장 견인 국내 무선인터넷 구매 품목 (2005) 국내 무선인터넷 콘텐츠별 이용 경험 (2005) 일본 데이터 정액제 보급 추이 및 전망 (2004.9~2007.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율 추이 (2002.3~2005.9)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1) 국내 SKT 무선인터넷 요금 변경안 (2007.1월 이후 적용)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정액제 현황 (2007.1)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2) 국내 SKT·KTF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3~2006)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요금 인하 내역(2007.1) 국내 모바일 사이트 이용 건수 추이 (2004~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주 이용 서비스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주 불만족 요인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전환 요인 조사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빈도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경험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만족도 조사 (2003~2006) 국내 모바일 무선인터넷 연령대별 사용률 및 월평균요금 (2006) 마우스 감각으로 무선인터넷 서핑, 스마트센서 탑재 가로화면 휴대폰 출시...日히타치 美 망중립성 논란, 유선에서 무선으로 확대...의회에서도 핵심사안으로 떠올라 "인터넷의 미래는 PC가 아닌 휴대전화에 있다", 이통시장 진출야심 토로...Google 부사장 국내 네티즌 인터넷유형별 이용자 구성비 현황 (2006.12) 일본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6.12)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및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2006.11.30~12.30)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1) 美 FCC, 무선브로드밴드를 `정보서비스`로 분류... 다양한 규제완화 혜택 입을 듯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2) Mobility Revolution 시대, “접속해서, 만나고, 공감할 수단을 제공해야 살아남아”...美 Sprint 사장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중국 모티즌 연령대별 구성 현황 (2006.하반기) 중국 모티즌의 직업별 구성 현황 (2006.하반기)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3) 국내 일반인의 광대역 무선인터넷 이용 이유 조사 (2006) 국내 일반인의 광대역 무선인터넷 비이용 이유 조사 (2006) 국내 SKT의 ARPU·MOU 현황 (2007.1분기) 국내 SKT 매출 구성 현황 (2007.1분기) 보다폰도 무선데이터 정액제 도입에 동참...VoIP와 IM은 대상에서 제외키로 日 이통업계의 무선인터넷 포털 운영방식, 실태와 문제점..."폐쇄적, 파행적 행태는 여전" 도코모, 데이터정액제 '파케호다이' 가입자 1,000만명 돌파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4) 국내 지오텔의 실적 추이 (2003~2006) 유럽, SMS 이용률이 높은 이유...이통사가 단말스펙 통제 못해 무선인터넷 UI 불편 英, 직장내 인터넷 통제로 무선인터넷 이용 늘어... 15%는 화장실에서 휴대폰으로 접속 일본 이통3사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4) 국내 DMB 단말기 기능별 사용 빈도 조사 (2007.1) 국내 이동통신 및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6.12) 중국 포털사이트 Tom 실적 현황 (2007.1분기) 日 이용자, 모바일 사이트 접속방법으로 `공식메뉴` 보다 `검색창`을 더 선호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5) 무선인터넷의 세대진화를 재촉하는 대기화면 서비스, 모바일 롱테일 BM의 전령이 될 것인가 ? 해외 이통사와 벤더들의 HSUPA 준비 상황 점검과 국내 시사점 일본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수 및 순증 현황(2007.5) 국내 고속 무선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수 추이 (2007.1~6) 국내 SKT의 요금 인하 내역 (2000~2007.1) 미국 방문자수 기준 모바일 웹 도메인 Top 10 (2007.3) 일본 유무선인터넷 이용자 수 추이(1997.2~2007.3) 일본 유무선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전망(2005~2011) 일본 무선인터넷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검색엔진 이용 현황(2007.7)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공식사이트 이용 현황(2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