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소리나 음 또는 자신이나 연인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자신만의 착신음으로 만들수 있고, 메일도 보낼수 있는 무선인터넷 컨텐츠가 등장을 했다. Tag #무선인터넷 착신음 착신 착신멜로디 벨소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4화음 착신멜로디 단말기 등장, 음질과 화음의 관계는? 일본 이동통신 Roadmap 시리즈 2탄 : KDDI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착신멜로디/캐릭터 KDDI, 감성제어기술을 이용한 `ez Virtual Talk`서비스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3)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5) KDDI, EZweb의 과금대행서비스 개방 텍스트를 다양한 음성으로 변환하는 착신멜로디 사이트 [통계] 일본, 벨소리 다운로드의 마케팅 효과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1] : 요금제 및 단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음성인식을 이용한 Man Navigation 서비스 등장: KDDI의 "도보나비" KDDI, "휴대폰의 미디어화를 위해 정액요금제는 필수불가결" KDDI, "정액제와 고기능 단말이 콘텐츠 사업 성장의 견인차 역할"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무선인터넷 비즈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