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 종합연구소는 2000년 10월 25일 일본내 무선인터넷 이용자성향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9월 한달간 전국 15~59세 사이의 남녀를 대상으로 訪問留置 방식으로 실시되었다. Tag #일본무선인터넷 노무라 이용성향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의 ISP 및 인터넷보급 현황 일본의 유.무선서비스 이용현황 비교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성향 조사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i-mode 컨텐츠] 가상 연애게임에 열중하는 일본 남성들 일본대중문화의 煽情性과 IT산업 일본 웹컨텐츠의 파일종류별 증가율 일본의 인터넷 선진USER들의 행동특성 조사 (NRI, 2001.3)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조사 (2000.6∼8월실시) 일본 무선인터넷, 이통시장 통계(2001.9월 현재)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이용실태 설문조사 결과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이용실태 설문조사 결과 일본이용자의 3G 이용의향 앙케이트 조사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참고자료]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번호이동성 도입에 대한 일본 이동전화 이용자의 의견조사 결과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통계] 일본, 카메라폰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기준 조사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1] : 음악정보 미디어로서 신규수요를 개척중인 벨소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2] : 단말기능 진화로 이용범위를 확대하는 가라오케 서비스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3] : MOD서비스를 향한 이통사의 포석 및 성공을 위한 전략 [통계] 지도정보와 휴대폰의 친화성 : 일본의 이용실태 조사결과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통계] 일본, 화상전화 수요조사 결과 : 2~3년 후 보급 본격화될 전망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통화연결음 서비스 일본시장 상륙 : DoCoMo가 9월부터 "멜로디콜" 시작 한국발 성공 비즈모델 "통화연결음" 일본에서도 선전 : DoCoMo ‘멜로디콜’ 인기의 배경과 전망 [통계] 일본, 미팅/채팅 사이트 이용현황 조사결과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요금제 선호도 : 90% 이상이 패킷 할인제와 정액제 옵션 선호 판도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통시장 : Churn 시장을 둘러싼 각 사의 전략과 시사점 [통계] 일본, 이동전화 단말기 시장의 변화추세 : 카메라폰 점유율 90% 돌파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 조사결과 : 약 40%가 "TV 기능" 희망 [통계] 일본, 휴대전화 동영상 서비스 이용실태: 화면의 제약과 요금 부담으로 이용률 저조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실태 조사결과 : 단말기능과 구매성향 상관도 [통계] 일본 10대~30대 휴대전화 이용실태 : 통신비 지출액은 대학생층이 가장 높아 일본시장의 웰빙 벨소리 콘텐츠: "골라듣는 J-POP"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1] 新수익모델 창출의 방향성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 [통계] 일본, TV폰 이용실태와 개선 과제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 일본 시장 현황과 전망 [통계] 일본, 기업의 모바일 활용 실태 및 의향 조사 일본 이통사의 단말전략 변화: 기능 중심에서 컨셉과 디자인 중심으로 무료 인터넷 전화 Skype, 일본에서도 인기 화제의 인터넷 전화 `Skype`, 일본에서의 보급 가능성 벤처기업 주도의 무료 `친구찾기` 서비스, 일본에서 등장 손바닥 안의 책장 `휴대폰 소설`, 일본에서 큰 인기 한국과 일본이 전세계 무선데이터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美 Napster, 벨소리 사업진출 위해 일본 Dwango와 제휴 조작이 간편한 통화전용 실버폰, 일본에서 인기 일본 이통가입자의 25%, 2005초 까지 3G로 전환할 것 … New York Times 2003년 일본 브로드밴드 10대 뉴스 - IP전화 관련 이슈에 집중 2003년 일본 모바일 10대 뉴스…KDDI의 3G시장 독주가 1위 2003년 일본의 최고 인기단말은 독특한 디자인의 KDDI 「INFOBAR」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일본, 수수료 부담하더라도 32%가 번호이동성 이용을 희망 일본의 휴대전화 이용자, 85%가 번호이동성 도입 찬성 매크로미디어 Flash 대기화면 애플리케이션, 일본에서 붐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1]: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측면 주요 트렌드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2]: 디자인 측면의 차별화 강세 2005년 일본 이통시장의 핵심 화두는 `융합` … 노무라연구소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3]: 포스트 카메라폰에의 기대와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