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 제2의 이통사 KDDI가 게임 전용 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를 출시했다 . 동 서비스는 3G 휴대전화 서비스 CDMA 1X WIN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용 App.을 통해 자사 무선포탈 'EZweb' 내 게임검색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Tag #KDDI 게임 모바일게임 game 3G 포탈 포털 무선인터넷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Java기반의 게임컨텐츠 개발 - 일본 Omron과 Bandai 공동 모바일자바 서비스「i애플리」 컨텐츠소개(1) : 게임편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FOMA대응 게임컨텐츠 : Dwango사 급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 미국의 무선인터넷 게임시장 현황과 전망 [i-mode 컨텐츠] 가상 연애게임에 열중하는 일본 남성들 i애플리 컨텐츠상세소개 : 게임편 세계 지역별 무선인터넷게임 시장예측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Vodafone Live!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일본 휴대전화 자바게임시장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Nokia의 휴대형 게임기 ‘N-Gage’의 실적부진 원인 : 단말기 가격, 불편한 UI, 타이틀 부족 패킷정액제 도입에 따른 모바일 게임 BM의 변화 : RPG와 광고형 BM의 가능성 [통계] 일본, 모바일 게임과 데이터 정액제의 상관관계 [발표 자료]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과 2005년 기회&위협 요인 분석 모바일 VOD의 가능성 재타진 : 정액제 기반의 "게임+영상" 복합콘텐츠 사례 모바일 게임 산업 : CP 입장에서 본 산업구조의 혁신 방안 美, 모바일 게임이 전제 데이터 수익의 4.4% 차지할 전망 … In-Stat/MDR 모바일 게임 시장, 향후 5년간 6배 규모로 급성장할 전망 ---Strategy Analytics 日, 미국 등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확대로 CP업체의 진출 활발 日 휴대폰 이용자의 과반수가 게임 이용, 70%가 정액제 선호 Google, 모바일 검색 분야에서도 1위 자리를 노린다 데이터 정액제 도입으로 나타나는 게임콘텐츠의 변화 Nokia, 50달러 수준의 염가판 휴대형 게임기 `N-Gage QD` 출시 도코모, 게임 라이센스키 발급 대행서비스 내년 초부터 개시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모바일게임 시장 금년 말 10억 달러 규모로 성장, 韓日이 압도 日, 적외선 통신을 이용한 휴대폰간 4명 동시 대전게임 등장 美 Yahoo!, 음악, 일기예보, 게임 등을 통합 제공하는 IM 서비스 발표 美 Walt Disney, 모바일 게임에 대규모 투자와 기업인수 검토중 노키아, `Life goes Mobile` 컨셉 하에 카메라와 게임에 주력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인도 모바일 게임 시장, 2009년까지 연평균 66.8% 성장…In-Stat/MDR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도 5년후 13배 까지 급성장 … In-StatMDR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08년에 97억 달러 규모로 성장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美 Warner Brothers. 자사 브랜드의 게임 개발 및 배급 사업 진출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70%가 한국 제품이 차지 NTT Verio, 온 디맨드 방식의 게임 호스팅 서비스 개시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3G로 인해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게임편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모바일 게임의 성장 엔진: 게임폰과 모바일 3D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