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해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다마고치라는 게임이 있었다. Tag #무선인터넷 컨텐츠 콘텐츠 다마고치 반다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T.인터넷] i-Mode의 일반전화판 [i-Mode] 무선인터넷 단말기로 가출인 수색에 1,000만원의 현상금 [i-Mode] 순정만화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연애게임 [i-Mode] 실제와 가상을 연계한 롤플레이형 게임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KDDI, 감성제어기술을 이용한 `ez Virtual Talk`서비스 일본 i-mode 조사연구를 통한 무선인터넷 산업동향 i-Mode 컨텐츠 종합 소개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i-mode는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 현대의 바벨탑과 ""i-mode(NTT DoCoMo)""라는 괴물 "토라! 토라! 토라!" i-Mode 일본대중문화의 煽情性과 IT산업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통계] 일본, i-Mode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휴대전화 이용 실태 i-Mode 이용성향 조사(2001.1월 도코모 발표)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2002년 도코모의 i-mode 진화전략 한일간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i-mode 게임 등장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엠커머스,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 : 스모 종합포탈 일본 운세 콘텐츠의 최신동향 및 유형별 사례분석 : 단말 고유기능과의 연계로 신규수요 창출 휴대전화와 스타 : 광고에서 콘텐츠 영역까지 침투 일본의 무선/방송 융합동향 : 콘텐츠 측면에서 다양한 연동서비스 시도 일본 모바일 3D 콘텐츠 최신동향 점검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2] :「키티&산리오 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 활성화의 뜨거운 감자 : 일본 성인콘텐츠 현황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1] : 스팸메일, 스팸SMS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2] : 범죄의 온상으로 전락한 교제사이트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1):운세 정보 변화 관리의 성공 사례, The God of Love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2):LBS와 운세 정보의 결합, 별점 Navi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3):화상인식기술을 운세 정보에 적용, 오카오넷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4):육성 게임과 운세 정보의 퓨전, Q콘 연애 우라나이 [무선콘텐츠]스타마케팅(1) : 스타 파워를 게임에, Idol과 사랑하자! "무선인터넷 성장의 견인차는 성인용 콘텐츠" --- Yankee Group 모바일 성인콘텐츠, "커뮤니케이션과 결합 없이는 성장에 한계" --- Yankee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