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무선인터넷 이용률 (2006.8.31~9.15) Tag #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 무선인터넷/ 이용률/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인터넷 시대 3가지 혁명 무선인터넷 신규서비스, 자신이 녹음한 목소리가 착신음으로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5)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광고 만개하는 무선인터넷 메일서비스와 가능성 [발표자료]무선인터넷 수익모델 분석과 발전방향 도약하는 기업의 무선인터넷 이용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통신료 개방으로 번지는 무선인터넷 망개방 논의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비즈니스 전략 [해외시각] 단말과 네트워크에 구애되지 않는 부가가치 서비스 경쟁의 시대 "무선인터넷 성장의 견인차는 성인용 콘텐츠" --- Yankee Group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광고 [무선인터넷 시장 성장의 키워드]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의 등장과 UI 개선 무선인터넷, 검색과 다운로드 속도 향상이 가장 시급한 과제 전 세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확산단계 진입 … Ipsos Insight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2003년) 세계 무선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SKT 무선인터넷 ARPU 및 증가율 추이 (2001~2005) 국내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1~2005) 중국 무선인터넷 가입자 추이 (Q1`04~Q3`05) 미국, 무선인터넷 접속자수 3,400만명 돌파---Telephia 국내 SKT 무선인터넷 매출 성장 추이 (2001~2005.3Q)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8)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년~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3사 매출대비 무선인터넷 수익율 추이 (2003~2006.6)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9)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5.2분기~2006.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