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일본 이통사업자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비교 일본 i-mode 조사연구를 통한 무선인터넷 산업동향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1)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2)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3)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세미나자료]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발전방향(Upgrade)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5) : 총평 및 시사점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3)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5)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광고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성향 조사 i-Mode 이용성향 조사(2001.1월 도코모 발표) i-Mode 이용자의 M-commerce 경험률 30% 수준으로 증가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조사 (2000.6∼8월실시) 일본 무선인터넷, 이통시장 통계(2001.9월 현재) 일본 1세대 무선인터넷 CP ‘인덱스’의 최신동향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무선인터넷 성장의 견인차는 성인용 콘텐츠" --- Yankee Group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무선인터넷 관련 통계, 보급률 집계보다는 이용패턴이 더 중요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광고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