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유료 카테고리 중에서 음악과 화상서비스의 이용률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또한 모바일 쇼핑경험이 있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1년간의 상품구입 횟수와 총이용금액을 조사해 본 결과 예상외로 횟수와 금액면에서 남성이 여성보다 높게 나타났다. Tag #모바일쇼핑 통계 일본 컨텐츠 콘텐츠 이용현황 무선인터넷 유료컨텐츠 유료콘텐츠 서비스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휴대폰 부가기능 이용실태 조사결과: 카메라폰은 필요, 위치정보와 동영상은 불필요 2003년 국내 무선인터넷 산업의 도약을 위한 "4+1" 성장엔진과 활용방안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