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3) Tag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ARPU 지상주의 경계해야, Late Adaptor의 눈높이 이해가 중요 [무선인터넷 시장 성장의 키워드]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의 등장과 UI 개선 `정액제+개방형 브라우저`에 따른 무선인터넷 BM 변화와 향후 전망 무선 인터넷, "통제권에 집착할수록 Cash Cow를 죽이는 결과" Nokia, Yahoo 무선인터넷 서비스 채택 스마트폰 출시 무선인터넷, 검색과 다운로드 속도 향상이 가장 시급한 과제 Vodafone의 무선인터넷 포털 개편: 2.5G 연계를 통한 3G 보급 확산 전략 英 T-Mobile, 휴대전화용 full 인터넷 접속 서비스 개시 [통계] 日 무선인터넷 이용 실태 조사: 패킷정액제 도입으로 액세스 빈도 증가 美 Cingular, 무선인터넷 usability 개선을 위한 신규 서비스 론칭 [통계]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美 단말기종별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현황(04-05) 日 무선인터넷 이용자,거의 매일 접속자가 76.2%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현황(2006.12-2006.1) 국내 월별 무선 인터넷망 매출 추이(2005.1~2006.3)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전 세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확산단계 진입 … Ipsos Insight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국내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3년1분기~2006년1분기)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2003년) 中 차이나 모바일, Google과 무선인터넷 검색 엔진 개발 논의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처음으로 PC 인터넷 이용자 추월---日 총무성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의향 조사 (2005년 하반기) SKT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법인유형별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률 (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활용 업무(2005년 하반기)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속성별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용도별 신규콘텐츠 이용의향(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량별 신규서비스 가입의향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개인별 보유 기기(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용도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핸드폰 꾸밈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향후 이용 증가 전망(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브랜드별 이용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별 일평균 이용량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및 성인콘텐츠 매출 전망 (2003~2006) 세계 무선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2005) SKT 매출 및 무선인터넷 ARPU 추이 (2003~2006.3) 국내 SKT 무선인터넷 ARPU 및 증가율 추이 (2001~2005) 국내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1~2005)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7,224억엔으로 전년대비 40%의 큰폭 성장 중국 무선인터넷 가입자 추이 (Q1`04~Q3`05)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미국, 무선인터넷 접속자수 3,400만명 돌파---Telephia 국내 SKT 무선인터넷 매출 성장 추이 (2001~2005.3Q) 국내 지오텔 경영실적 및 목표 (2004~2007) 중국 무선인터넷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인터넷 서비스(2006년 8월)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8)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년~2006년 상반기) 모바일 도메인 '.mobi' 공개, 휴대전화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되나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국내 이통3사 매출대비 무선인터넷 수익율 추이 (2003~2006.6)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9) 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무선인터넷 이용률 (2006.8.31~9.15) 日 지상파DMB폰 이용자, 무선인터넷 이용시간도 증가 무선인터넷 이용률 – 유럽 29%, 미국 19% 日 3G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분석 노키아, 무선브로드밴드 정액제에 필수적인 P2P트래픽 선별적 제한 Tool 발표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0) 정액제와 무선 브로브밴드 시대 이통사의 변신:도코모, 공식사이트에 C2C형 경매 서비스 도입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日 도코모, 무선인터넷 정보료 매출 1.6조원 달성… 음악과 게임이 시장성장 견인 국내 무선인터넷 구매 품목 (2005) 국내 무선인터넷 콘텐츠별 이용 경험 (2005) 일본 데이터 정액제 보급 추이 및 전망 (2004.9~2007.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율 추이 (2002.3~2005.9)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1) 국내 SKT 무선인터넷 요금 변경안 (2007.1월 이후 적용)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정액제 현황 (2007.1)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2) 국내 SKT·KTF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3~2006)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요금 인하 내역(2007.1) 국내 모바일 사이트 이용 건수 추이 (2004~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주 이용 서비스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주 불만족 요인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전환 요인 조사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빈도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경험 추이 (2003~2006) 국내 일반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만족도 조사 (2003~2006) 국내 모바일 무선인터넷 연령대별 사용률 및 월평균요금 (2006) 마우스 감각으로 무선인터넷 서핑, 스마트센서 탑재 가로화면 휴대폰 출시...日히타치 美 망중립성 논란, 유선에서 무선으로 확대...의회에서도 핵심사안으로 떠올라 "인터넷의 미래는 PC가 아닌 휴대전화에 있다", 이통시장 진출야심 토로...Google 부사장 국내 네티즌 인터넷유형별 이용자 구성비 현황 (2006.12) 일본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6.12)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및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2006.11.30~12.30)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1) 美 FCC, 무선브로드밴드를 `정보서비스`로 분류... 다양한 규제완화 혜택 입을 듯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7.2) Mobility Revolution 시대, “접속해서, 만나고, 공감할 수단을 제공해야 살아남아”...美 Sprint 사장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