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 사이에서 커뮤니케이션 용도로 이용되기 시작하던 SMS의 용도가 확대되고 있다. 최근 주목을 끌고 있는 서비스가 SMS를 통한 고객관리 서비스이다. Tag #SMS 중국 고객관리 콘텐츠 무선인터넷 Monternet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현주소 4강 구도로 재편되는 중국의 통신시장과 3G 해법 중국의 무선데이터 시장, WAP과 SMS 이용자수1억4000만 명을 돌파한 중국 휴대전화시장의 현 주소 2001년 중국통신시장 10대 사건 중국 휴대폰 이용자의 메일서비스 이용실태 중국의 B2C 시장환경 2002년도 중국통신시장 규모, 200억위안대 i-Mode를 주목하는 중국의 Monternet 전략 2003년, 중국 통신시장의 성장률 둔화 가능성 [해외시각] 새로운 국면 전환을 맞게 된 중국 3G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