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도에는 도입효과와 리스크를 스스로 계산하여 가장 먼저 행동을 개시한 "혁신기업"이 모바일 포탈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2002년도에는 "선진기업"이 그 뒤를 이을 것이다. 2003년 후반이 되면 선행사례의 도입효과가 널리 알려짐에 따라 많은 기업이 행동에 나설 것이다" Tag #법인 기업 모바일 FOMA 무선LAN 무선인터넷 일본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후발사업자 KDDI와 J-Phone의 법인영업 전략 도코모의 FOMA, 법인시장 개척의 무기가 될 것인가 ? 법인시장을 노리는 PDA용 i-Mode의 등장 법인용 통신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IM 법인고객용 FOMA 대응 화상관리 소프트웨어 「m@photo+i」 법인시장 개척의 히든카드로 등장한 모바일그룹웨어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FOMA의 법인용 라이브영상 분배서비스 「V-live」공개 도코모와 오라클, 3G 법인용 솔루션 개발제휴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의욕과 불안이 교차하는 KDDI의 BREW 전략 : 법인과 개인시장의 두마리 토끼를 겨냥 KDDI의 BREW, 법인시장 개척을 통한 도코모 추격의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BREW를 차별화 무기로 법인시장 공략 본격화 : 주문형 ASP 서비스「keitai Office」 법인시장 개척을 위한 일본 이통사의 최근 동향 및 전략 점검 [1] 법인시장 개척을 위한 일본 이통사의 최근 동향 및 전략 점검 [2] 법인시장 개척을 위한 일본 이통사들의 승부수, Mobile Centrex 도코모, 법인고객용 FOMA 데이터 통신속도 향상 소프트웨어 채용 법인시장 개척 부진의 주원인은 이통사들의 `Thought Leadership` 부족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日 법인용 솔루션 전시회, 모바일 센트릭스 제품 출시 봇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