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1,000만대 돌파 목전...우량고객 확보가 매력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1,000만대 돌파 목전...우량고객 확보가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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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코모가 2007년 2월말 현재의 심플폰 누계 판매 대수가 951만대를 돌파해 1,000만대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동 사는 지난 1999년 10월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라쿠라쿠폰'(P601es) 출시 이후 총 8기종의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전체의 3분의 2정도인 650만대 이상이 이용되고 있으며 이는 전체 가입자 5,232만명의 10%에 달하는 수치이다. 라쿠라쿠폰 시리즈는 도코모에 있어 '90 X 시리즈'에 뒤지지 않는 주력 상품인 셈이다. 높은 가동 대수와 우량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라쿠라쿠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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