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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MVNO로 런칭한 디즈니 모바일은 무선 음성서비스 및 데이터서비스의 마케팅 대상을 자녀를 아우르는 가족으로 맞추고 있다. NPD그룹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가족 대상은 디즈니가 장기적으로 지속하기에는 좋은 타겟이지만 경쟁이 치열한 시장인 점이 문제이며, 이미 시장 내 경쟁자들은 디즈니의 기세를 꺾으려는 동일 소비자 타겟의 신규상품을 출시해온바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 모바일이 시장 내 돌풍을 일으킬지 아닐지 단언하기는 힘들지만 시장규모 및 시장의 트렌드를 고려할 때 몇 가지 전망을 내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