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개방이라는 급물살을 배경으로 자사의 전략적인 성장품목으로 육성하려는 의지가 가시화되면서, 정보이용료는 물론 실제 물품대금까지 통신요금과 합산해 청구해주는 등 전례 없이 전향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Tag #엠커머스 과금 결제 회수대행 M커머스 M-Commerce DoCoMo KDDI 도코모 망개방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성향 조사 휴대폰과 비접촉 IC카드를 이용한 M-commerce 결제 실험 미국의 M-Commerce와 개인정보 관련 규제 i-Mode 이용자의 M-commerce 경험률 30% 수준으로 증가 아이모드 진출을 결심한 ISP, 성공확률은? [통계] M-Commerce 이용자 동향 –한일비교 KDDI, EZweb의 과금대행서비스 개방 VISA의 U-commerce 전략 휴대폰과 IC카드를 사용한 전자티켓 유통시스템의 가능성 M-Commerce 주도권을 위한 반격 개시 : 유럽 이통사 Big4의 연합 무선인터넷 망개방의 활성화를 위한 제언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망개방 후발주자 J-Phone의 과금서비스 개방 선언 : 이용환경의 안정성 및 접속의 편리성 어필 DoCoMo의 콘텐츠 플랫폼 영역 진출무기 : 「DoCommerce」 DoCoMo의 M커머스 육성전략 본격화 : 물품대금 청구대행서비스 도입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