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가 신규점유율 70%를 기록하며 독점적인 지위를 자랑하던 DoCoMo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던 것은, 3G서비스 출시와 함께 네트웍, 단말, 서비스 등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생생한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기 때문이다. Tag #카메라폰 3G 동영상 Chaku-uta Chaku-movie KDDI DoCoMo 도코모 J-PHONE 제이폰 VGS FOMA 단말 요금 서비스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한.일 무선인터넷 시장 현주소를 통해 본 3G 시나리오 안전점검 파죽의 KDDI, 뒤좇는 DoCoMo FOMA로 야기된 도코모의 수난기와 도약을 위한 전략 KDDI의 BREW, 법인시장 개척을 통한 도코모 추격의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카메라폰 확산이 예고하는 수요환경의 변화와 서비스 진화 로드맵 [발표자료] 해외 주요 사업자의 3G 사업전략 - 일본 및 유럽 -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3] : MOD서비스를 향한 이통사의 포석 및 성공을 위한 전략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카메라폰의 외부 메모리카드 탑재를 둘러싼 일본 이통사업자들의 시각차 J-PHONE의 상승세 배경과 3G 성공전략 일본 휴대전화 신규시장 경쟁구도의 변화 : 동영상 카메라폰이 변수로 작용 J-PHONE의 3G 활성화 전략 : 메뉴별 차등 과금제 도입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