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통3사의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이통사간 연동 불가, 빈약한 단말 라인업, 고가의 요금 등 제반문제로 인해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이통사의 ARPU향상에 크게 기여하지 못할 것이라며 벌써부터 콘텐츠쪽으로... Tag #MMS 카메라폰 샤메일 도코모 제이폰 KDDI DoCoMo J-PHONE B2C C2C 콘텐츠 메일 아이샷 포토메일 무비메일 무비샤메일 아이모션 아이모션메일 FOMA 아이모드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메시징(MMS) 시장을 겨냥한 선발업체들의 동향 차세대 메세징서비스(MMS) 활성화의 관건은 단말기 보급 차세대메시징서비스(EMS)의 위기와 기회 3G 메시징서비스(MMS) MMS에 대한 유럽 통신업계의 기대 카메라폰 열풍 : 3G 보급의 장애물 or 지원군 ? 도코모의 사진첨부메일 i-shot 악용 대책 발표와 비난 데이터 ARPU 증대의 일등공신, 카메라폰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 전용프린터의 등장으로 영역확장에 나선 카메라폰 트윈카메라를 탑재한 도코모의 신형 자바단말 : P504iS와 F504iS [통계] 전세계 카메라폰 시장전망 (2003년) 유럽 모바일 시장에서도 카메라폰 돌풍 조짐 유럽의 i-Mode, 카메라 탑재 단말기 출시로 시장확대에 박차 도코모의 초강력 처방, FOMA-PDC 듀얼모드 단말기 사양 공개 [통계] 한·일 카메라폰 보급 현황 국내외 카메라폰 활용 서비스 현황 100만화소급 카메라폰 출시로 디지털카메라와의 경쟁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