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HONE과 KDDI에 이어 FOMA의 TV전화로 인해 채택여부가 불투명했던 도코모까지 나서서 카메라탑재 휴대전화의 인기몰이에 편승하면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툴로 부상하고 있다 Tag #샤메일 사진 첨부 메일 J-phone KDDI 도코모 FOMA 범죄 신고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J-Phone 사진메일 단말기 300만대 돌파 출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도코모의 504i 시리즈 KDDI의 2002년 마케팅 전략 : 1x와 사진메일로 경쟁사 견제 J-PHONE, 일본 제2의 이통사업자로 부상 차세대 주역으로 떠오르는 동영상 메일서비스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차세대 메시징으로 전략수정에 나선 이동통신 사업자들 모바일 사업(J-PHONE)에 社運을 걸고 새출발하는 Japan Telecom [통계] 일본,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샤메일열풍을 잠재울 DoCoMo의 승부수 「아이샷」 DoCoMo의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동영상 메일, 자바 휴대전화만 있으면 OK Voice메일과 사진메일을 동시전송하는 "Voice Picture" 카메라와 바코드로 실생활과 인터넷을 연결하는 휴대폰 단말의 등장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카메라폰 열풍 : 3G 보급의 장애물 or 지원군 ? 데이터 ARPU 증대의 일등공신, 카메라폰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J-Phone의 무비 샤메일 신형 단말기 출시 : NEC [통계] 일본, 카메라폰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기준 조사 전용프린터의 등장으로 영역확장에 나선 카메라폰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505i대항 J-PHONE의 100만화소 카메라폰 : Vodafone 로고 채택 일본 휴대전화 신규시장 경쟁구도의 변화 : 동영상 카메라폰이 변수로 작용 J-PHONE의 3G 활성화 전략 : 메뉴별 차등 과금제 도입 검토 [통계] 일본, 카메라폰 촬영화상의 용도 : 주로 메일전송, 배경화면장식, 메모기능으로 활용 카메라폰 부작용 대책 : 이용자측의 의식전환도 중요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J-PHONE의 3G 딜레마, 장애요인과 차별화 포인트 분석 日 보다폰, 가입자 순증감소의 충격 회복을 위해 3G에 주력 2003 무선인터넷 성장엔진[1] : 카메라폰 응용서비스의 가능성과 발전방향- 일본의 선진사례 분석과 시사점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