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oMo가 "아이모드"의 향후 5년간을 짊어질 신개념의 플랫폼으로 지목한 IC칩 기반 서비스 "FeliCa"가 개시 3개월 만에 40만의 가입자를 확보 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기 시작했다. Tag #FeliCa Felica 비접촉 IC칩 금융 M-Commerce DoCoMo 도코모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일본의 M-Payment 최근 동향과 시사점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1] : 휴대전화의 생활인프라化를 통한 제3의 도약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2] : 단말기 및 주요 서비스 분석 [통계] 일본, 비접촉 IC카드 탑재폰 이용 용도 및 콘텐츠 장르별 선호 요금체계 조사결과 FeliCa 지갑휴대폰, 대세적 보급 추세와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