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자체를 즐기기 위한 "벨소리" 및 음악파일 제공 서비스는 이통사의 주도로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일찍부터 DoCoMo를 비롯한 PHS사업자의 잇따른 진입으로 주목을 끈 바 있으나, 기존의 싱글 음반 등과의 경쟁력 부족으로 인해 구체적인 메리트를 소? Tag #MOD 음악콘텐츠 M-STAGE Music Chaku-uta 차쿠우타 도코모 KDDI DoCoMo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IMT-2000을 겨냥한 휴대폰 음악분배 서비스 개시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시장전망 일본의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진화하는 휴대폰 벨소리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본격적인 AOD서비스를 위한 포석, KDDI의 「着歌」 [통계] 일본, 벨소리 다운로드의 마케팅 효과 국내 모바일 벨소리 서비스 현황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1] : 음악정보 미디어로서 신규수요를 개척중인 벨소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2] : 단말기능 진화로 이용범위를 확대하는 가라오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