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한 이통사별 3G 전략과 추진현황을 분석한 자료입니다.대상 사업자는 아래와 같습니다.일본 : DoCoMo, KDDI, J-PHONE유럽 : Hutchison 3, Vodafone Tag #3G 일본 도코모 제이폰 KDDI 보다폰 허치슨3 Hutchison Vodafone DoCoMo J-PHONE 카메라폰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한.일 무선인터넷 시장 현주소를 통해 본 3G 시나리오 안전점검 J-PHONE, 3G서비스 12월로 연기 파죽의 KDDI, 뒤좇는 DoCoMo FOMA로 야기된 도코모의 수난기와 도약을 위한 전략 Hutchison, W-CDMA 가격 Plan 발표의 의미 나츠노 다케시가 밝히는 도코모의 2003년 2G 및 3G 전략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일본 이통3사 CEO의 3G전략 카메라폰 열풍 : 3G 보급의 장애물 or 지원군 ? 본격적인 3G시대를 맞이한 국내 이통사업자의 장래 [해외시각] 미국 3G 시장의 걸림돌 : 불투명한 시장의 needs [통계] 일본, 이통3사 3G 서비스 실적 비교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유럽 이통사의 3G 출범 현황과 국내시장에 주는 의미 [발표자료] 카메라폰의 가능성 및 진화방향 도코모의 초강력 처방, FOMA-PDC 듀얼모드 단말기 사양 공개 허치슨 Three社의 3G 단말기 출시현황 및 과금 체계 [통계] 한·일 카메라폰 보급 현황 [해외시각] 새로운 국면 전환을 맞게 된 중국 3G 시장 해외 주요 통신사업자의 W-CDMA 사업추진 현황 2GHz대 EV-DO 도입을 위한 시험서비스에 나선 KDDI의 전략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허치슨 3社,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3G 사업 희비교차 [ATLAS View] 국내 W-CDMA 사업강행에 따른 논란과 현실적 해법의 제언 [해외시각] 유럽 이통사들의 변화된 3G 접근법 [통계] 일본, 휴대전화 출하실적 : 카메라폰이 버팀목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