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중심의 콘텐츠이동성에 주목한 모바일콘텐츠 퍼블리셔 `GotZapp`, 모바일SNS의 가능성 제시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이동성에 주목한 모바일콘텐츠 퍼블리셔 `GotZapp`, 모바일SNS의 가능성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화와 컨버전스가 진전되면서 휴대단말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이용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부응하고 서비스제공 사업자에게도 매력적인 BM을 제시하는 서비스 등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 모바일SNS와 콘텐츠퍼블리셔를 접목한 ‘GotZapp’이 그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