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JAPAN은 12월 1일, Walt Disney Japan의 인터넷 사업 부문인 Walt Disney Internet Group과 모바일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기 위해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사이트 'Disney Collection on Yahoo! 모바일'을 개설하고 디즈니 캐릭터의 대기화면, 벨소 Tag #번호이동성 Contents Portability 콘텐츠이동성 Yahoo Yahoo! 야후 Yahoo!Wallet Walt Disney 월트디즈니 모바일인터넷 MNP 캐릭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총무성, 2003년까지 이동전화 번호이동성 실시 번호이동성 도입에 대한 일본 이동전화 이용자의 의견조사 결과 이통사업자의 관점에서 본 번호이동성: "Volume Game 보다는 Value Game이 중요" 美 번호이동성 중간성과 발표, Verizon과 T-Mobile이 가장 큰 혜택 2004 하반기 번호이동성, 이통사의 대응전략 점검과 시장 전망 [해외시각]미국 번호이동성의 진행경과 및 향후 전망 미국의 번호이동성 중간결산 [해외시각] 이동통신 번호이동성 1년,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 日 번호이동성 설문조사 결과, 절반이 "KDDI로 이동하고 싶다" 번호이동성, Churn Rate에 영향은 미미 --- Baskerville 분석 MNP와 MVNO 제도의 효용성, 난관에 봉착한 통신규제 당국들 번호이동성, `기업의 비용절감 효과`에 유효 번호이동성의 함정, "데이터 시대에는 무용론" 의견도 제기 美 유무선간 번호이동성 제도 美 유무선간 번호이동성제 실시로 무선대체 현상 가속화 전망 – In-Stat/MDR 덴마크식 번호이동성, 할인형 신규사업자들에게는 대성공 美 FCC 집계결과, MNP 실시 1년간 780만 명이 이동 일본도 번호이동성 도입키로 결정, 2006년 실시 예정 번호이동성 일본 소비자 조사, "유료라도 이용희망 74%" 일본 총무성, 번호이동성의 경제적 효과 제시 일본, 수수료 부담하더라도 32%가 번호이동성 이용을 희망 일본, 번호이동성 도입시 최대 수혜자는 KDDI로 전망 일본의 번호이동성 논란, 메일주소의 이동성도 포함할 것인가 ? 번호이동성, 충성도 높은 고객에 촛점을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