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Tag #일본/ 모바일콘텐츠/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2004년도 일본 모바일 시장, M커머스 약진에 기대 日 Sony Pictures,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진출 – "3G와 정액제를 기회로 활용" 영국, 소비자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무관심, usability 확보해야 日 대형 MCP 사이버드, MVNO 통한 이통시장 진입 검토 日 야후!, MNP시대의 Contents Portability 위한 무선 플랫폼 구축 So Much For The Mobility Premium In Music Downloads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KDDI, 음성 콘텐츠의 다운로드 서비스 'EZ 토크 콜렉션' 개시 日 KDDI의 미디어 비즈니스 전략,"통방융합으로 무선포털의 이용기회 확대" 본격적인 금융 사업자로의 변신을 시도하는 도코모 : 모바일결제 서비스 `DCMX` 개시 통신과 유통의 결합, 일본판 `유통계 MVNO`의 등장 가능성 미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4-2008) 일본발 지상파 DMB `원세그`: i-mode의 성공을 재현할 것인가? 스마트폰 유저, 모바일콘텐츠 이용율도 높아 중국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전망 (`05Q1~`06Q2) 중국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별 선호도 (20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