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이통시장 SMS·MMS 발송건수 추이 (2003~2006. 상반기) Tag #덴마크/ 이통시장/ SMS/ MMS/ 발송건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 단말기 표준화 컨소시엄과 ‘개방형 모바일아키텍쳐’ 유럽지역의 SMS 서비스관련 통계 빠르게 성장하는 아태지역의 SMS 시장현황과 전망 차세대 메시징 서비스(EMS) 상용화 임박 차세대메시징(MMS) 시장을 겨냥한 선발업체들의 동향 MVNO로 아시아 시장에 도전한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 차세대 메세징서비스(MMS) 활성화의 관건은 단말기 보급 차세대메시징서비스(EMS)의 위기와 기회 광고성 SMS의 규제와 새로운 푸쉬형 정보 제공 일본 이통3사의 SMS 및 e-mail서비스 상세비교 중국의 무선데이터 시장, WAP과 SMS 뒤늦게 일고 있는 미국 이통업계의 SMS 붐 [세미나자료]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발전방향(Upgrade) 2002년 세계 이동통신시장 전망 3G 메시징서비스(MMS) MMS에 대한 유럽 통신업계의 기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GPRS에서 ARPU로의 진화? : 3GSM 세계회의 전망 SMS붐, 중국에서도 재현 예고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모바일 결제 관련 표준화 추진 동향 스팸 SMS 차단을 둘러싼 각국의 동향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 유럽 모바일 단말기 수요 동향 SMS 광고에 대한 유럽소비자의 반응과 성공사례 [해외시각] 데이터 수익증대를 위해 이통사업자가 고려해야 할 10가지 포인트 [통계] 국내 2002년 무선인터넷 결산 및 2003년 전망 유럽 모바일 시장에서도 카메라폰 돌풍 조짐 소니-에릭슨, 복합 엔터테인먼트기능 휴대폰 출시 유럽의 i-Mode, 카메라 탑재 단말기 출시로 시장확대에 박차 [통계] 유럽, Youth 가입자들의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이용성향 조사 국내외 카메라폰 활용 서비스 현황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1] : 스팸메일, 스팸SMS [발표자료] MMS의 가능성과 향후 발전방향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국내 무선인터넷솔루션 업체 최근동향 키워드 : MMS 강화, 콘텐츠 사업병행, 해외시장 진출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DoCoMo의 유해사이트 차단대책 본격시동 : 비공식사이트 접속제한 및 메일 송신수 제한 중국의 M-biz 도입사례: SMS를 통한 고객관리 서비스 미국 모바일이용자, 포토 메시지와 Push-to-Talk 기능을 가장 선호 Vodafone live! 데이터 요금구조의 도전과 위험 美 이통사들의 통합 단축번호 체계(CSC) 도입 : SMS 이용률 제고에 초점 [통방융합] TV로 SMS를, SKY 문자 메시지 [2004년 전망] 주목할 만한 10대 무선 애플리케이션 유럽 이통 시장, 유선대체 효과로 꾸준한 성장 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모바일 VOD의 가능성 재타진 : 정액제 기반의 "게임+영상" 복합콘텐츠 사례 英 방송사들, 메시징을 활용한 양방향 TV 서비스로 이통사업자에 러브콜 모바일 업계에 메시징 서비스 대란 우려, 호환성이 가장 큰 문제 무선 IM이 주요 메시징 수단으로 각광, SMS를 완전히 잠식하지는 못할 것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佛 FT, 의복에 장착하는 다목적 디스플레이 개발 獨 T-Mobile, 정액제 MMS 서비스 개시 후지쓰-하쿠호도, 유비쿼터스 쇼핑정보 분배 플랫폼 공동개발 MMS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ervice Delivery Platform 구축 붐 英 기업 CEO의 35%가 모바일데이터 서비스 이용 … Vodafone 자체조사 AT&T Wireless, 美 업계 최초로 음악 인식 서비스 출시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유럽,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활성화 시작 번호이동성 일본 소비자 조사, "유료라도 이용희망 74%" 단말기 교체주기 단축, 데이터 매출 저하의 원인 될 수도 Siemens, 문자인식 펜 타입의 휴대폰 3월 CeBIT에 출품 예정 EU, 3G-위성 상호연동 컨소시엄 `MAESTRO` 프로젝트 가동 佛 SFR, 실제이용률 76%의 41만 Vodafone live! 가입자 확보 싱가폴, SMS가 이혼 법정의 증거물로 채택되는 사례 늘어나 유럽의 MMS 확산에 따른 GPRS 매출 증가 Vodafone과 Verizon Wireless, 내년초 양사의 GSM-CDMA 망간 SMS 국제로밍 서비스 개시 MMS 서비스 확산, 가격-단말-애플리케이션 조화가 관건 MMS 지원 단말기, 영국 시장에서 판매량 급증 OMA, 메시징 서비스 간 호환성에 초점을 둔 MMS 규격 발표 [3G World Congress] 각국 대표, 3G 미래에 대해 긍정적 평가 인도의 Reliance Infocomm, 향후 18개월 내 가입자 3,000만 명 확보할 것으로 전망 [해외시각] 패킷 정액제 도입 이후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는 MMS 카메라폰 응용, ‘프린팅’ 보다는 ‘공유’ 서비스가 주류가 될 듯 휴대폰 디스플레이 한계 극복의 대안, 초소형 휴대 프로젝터 등장 Skype to SMS 기능구현 소프트웨어 등장, `IM을 능가할 것` 모바일의 킬러앱은 음성, "데이터에 대한 환상 보다는 유선과의 경쟁이 더 중요" MMS, 이통사 간 호환성 지원과 서비스 개선이 본격 확산의 관건 MMS, “서비스 자체보다 킬러앱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야” 영국, 소비자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무관심, usability 확보해야 3G 네트워크 신뢰성 확보가 대중화의 선결 과제 … Tertio SMS Apple, iTunes폰 공개 중국 휴대전화 이용자, 하루 평균 2건의 SMS 이용 MMS 비활성화, SMS 4배 수준의 고가 요금 때문 전세계 MMS 평균요금, SMS의 4배 KDDI, SMS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서비스 제공 英 O2, 2005년 데이터서비스 매출 실적 발표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美 MMS 시장, 카메라폰 활용 및 만족도 기대 이하 … In-Stat MMS 휴대폰 및 서비스 이용자 전망(중국,03-08)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2005)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럽에서 차세대 유망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국내 이통사별 기업용 SMS 실적 (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4년) 중국 MMS휴대폰 / MMS서비스 이용자 현황 및 전망(2003-2008) 중국 SP의 MMS서비스 매출 규모 전망(2003-2008) 중국 SINA社, SMS 매출 추이 (2004Q4-2005Q4) 중국 모바일 서비스별 매출 현황(2005년) 차이나모바일 경영실적(2005년) 멕시코 모바일 메시징 시장 성장 추이(2004-2009) KDDI, 유선전화 착신을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출시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영국,2003-2008) 중국 SMS 송신수 월별추이(2004년-2005년) 중국 SMS,IVR,WAP,MMS,CRBT 매출추이(2002-2004)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보다폰KK, 초유통 방식의 콘텐츠 추천 서비스 '레코메일' 개시 호주 이동통신 SMS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0-2003) 국내 이통3사별 MMS 매출 추이 (2003~2004)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아시아 3G 데이타 시장 수요 견인은 여전히 SMS...데이터 매출의 72%차지 중국 네트워크 및 SMS 시장 주요 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지원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05년) 차이나모바일 SMS 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6.1~5) SMS 이용량 증가의 두 양상: 영국, 포르투갈(2006년) 중국 문자메시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는 광고 유형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북미 기업용 무선 시장, 모바일 e-Mail과 IM이 킬러앱이 될 전망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美 이통사들 비음성 매출 ARPU 24%, 엔터테인먼트가 핵심 수익원 美 통신시장, 유무선 대체 현상 심화로 모바일 광고의 가능성 재부각 日 소프트뱅크의 `신수퍼보너스` 요금제, 준비부족으로 고객신뢰 추락 위기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 국내 SKT 분기별 MMS 휴대폰 이용자수 추이 (2004)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모바일 IM, 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유망 킬러앱으로 부상 [CES 2007] 포드-MS 제휴, 핸드프리로 SMS와 미디어 재생 가능한 Sync 기술 공개 美 연령대별 이통서비스 이용성향, 18~24세는 휴대폰을 `멀티기능 액세서리`로 인지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만 읽는 `SMS 소설`, 핀란드에서 등장 미국 Verizon Wireless의 데이터 서비스 이용건수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인도 모바일 부가서비스 분야별 매출 비중 현황 (2006)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가치서비스 분기별 시장 규모 추이 (2006) 중국 차이나모바일 경영 실적 현황 (2006.9) 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중국 차이나유니콤 MOU·ARPU 현황 (2006) 중국 차이나텔레콤 분기별 주요 경영 실적 추이 (2005.4분기~2006.4분기) 중국 차이나모바일 경영 실적 현황 (2006) 국내 네이트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5 (2007.3) 중국 차이나텔레콤 유선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5~2007.2) 중국 차이나텔레콤 유선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1분기) 중국 차이나모바일 실적 현황 (2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