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Tag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매출/ 추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지역의 SMS 서비스관련 통계 빠르게 성장하는 아태지역의 SMS 시장현황과 전망 차세대 메시징 서비스(EMS) 상용화 임박 차세대메시징(MMS) 시장을 겨냥한 선발업체들의 동향 MVNO로 아시아 시장에 도전한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 차세대 메세징서비스(MMS) 활성화의 관건은 단말기 보급 광고성 SMS의 규제와 새로운 푸쉬형 정보 제공 일본 이통3사의 SMS 및 e-mail서비스 상세비교 중국의 무선데이터 시장, WAP과 SMS 뒤늦게 일고 있는 미국 이통업계의 SMS 붐 [세미나자료]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발전방향(Upgrade) 2002년 세계 이동통신시장 전망 MMS에 대한 유럽 통신업계의 기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SMS붐, 중국에서도 재현 예고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모바일 결제 관련 표준화 추진 동향 스팸 SMS 차단을 둘러싼 각국의 동향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 SMS 광고에 대한 유럽소비자의 반응과 성공사례 [통계] 국내 2002년 무선인터넷 결산 및 2003년 전망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1] : 스팸메일, 스팸SMS DoCoMo의 유해사이트 차단대책 본격시동 : 비공식사이트 접속제한 및 메일 송신수 제한 중국의 M-biz 도입사례: SMS를 통한 고객관리 서비스 Vodafone live! 데이터 요금구조의 도전과 위험 美 이통사들의 통합 단축번호 체계(CSC) 도입 : SMS 이용률 제고에 초점 [통방융합] TV로 SMS를, SKY 문자 메시지 유럽 이통 시장, 유선대체 효과로 꾸준한 성장 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英 방송사들, 메시징을 활용한 양방향 TV 서비스로 이통사업자에 러브콜 모바일 업계에 메시징 서비스 대란 우려, 호환성이 가장 큰 문제 무선 IM이 주요 메시징 수단으로 각광, SMS를 완전히 잠식하지는 못할 것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후지쓰-하쿠호도, 유비쿼터스 쇼핑정보 분배 플랫폼 공동개발 MMS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ervice Delivery Platform 구축 붐 英 기업 CEO의 35%가 모바일데이터 서비스 이용 … Vodafone 자체조사 AT&T Wireless, 美 업계 최초로 음악 인식 서비스 출시 유럽,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활성화 시작 Siemens, 문자인식 펜 타입의 휴대폰 3월 CeBIT에 출품 예정 EU, 3G-위성 상호연동 컨소시엄 `MAESTRO` 프로젝트 가동 싱가폴, SMS가 이혼 법정의 증거물로 채택되는 사례 늘어나 유럽의 MMS 확산에 따른 GPRS 매출 증가 Vodafone과 Verizon Wireless, 내년초 양사의 GSM-CDMA 망간 SMS 국제로밍 서비스 개시 인도의 Reliance Infocomm, 향후 18개월 내 가입자 3,000만 명 확보할 것으로 전망 Skype to SMS 기능구현 소프트웨어 등장, `IM을 능가할 것` 모바일의 킬러앱은 음성, "데이터에 대한 환상 보다는 유선과의 경쟁이 더 중요" MMS, “서비스 자체보다 킬러앱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야” 3G 네트워크 신뢰성 확보가 대중화의 선결 과제 … Tertio SMS Apple, iTunes폰 공개 중국 휴대전화 이용자, 하루 평균 2건의 SMS 이용 MMS 비활성화, SMS 4배 수준의 고가 요금 때문 전세계 MMS 평균요금, SMS의 4배 KDDI, SMS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서비스 제공 英 O2, 2005년 데이터서비스 매출 실적 발표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2005)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국내 이통사별 기업용 SMS 실적 (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4년) 중국 SINA社, SMS 매출 추이 (2004Q4-2005Q4) 중국 모바일 서비스별 매출 현황(2005년) 차이나모바일 경영실적(2005년) 멕시코 모바일 메시징 시장 성장 추이(2004-2009) KDDI, 유선전화 착신을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출시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영국,2003-2008) 중국 SMS 송신수 월별추이(2004년-2005년) 중국 SMS,IVR,WAP,MMS,CRBT 매출추이(2002-2004)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호주 이동통신 SMS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0-2003)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아시아 3G 데이타 시장 수요 견인은 여전히 SMS...데이터 매출의 72%차지 중국 네트워크 및 SMS 시장 주요 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지원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05년) 차이나모바일 SMS 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6.1~5) SMS 이용량 증가의 두 양상: 영국, 포르투갈(2006년) 중국 문자메시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는 광고 유형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북미 기업용 무선 시장, 모바일 e-Mail과 IM이 킬러앱이 될 전망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