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에 대한 IDC와 ABI research의 분석에 따르면 사스의 여파와 테러의 공포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19.2% 가량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2/4분기 단말기 판매대수는 약 1억 1,800만 대로 1/4분기 보다 6.7% 증가한 규모이다. Tag #단말기 시장 통계 노키아 삼성 소니 에릭슨 모토롤라 RIM 교세라 지멘스 카메라폰 MMS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afone과 Orange의 단말기 전략 변화와 시사점 전환기의 휴대전화 대리점 생존전략 : CRM 강화를 통한 차별화 사례 분석 트윈카메라를 탑재한 도코모의 신형 자바단말 : P504iS와 F504iS MS의 무선 엔터프라이즈 사업 전략: “오픈모델”과 “전방위적 파트너쉽” [통계] 전세계 카메라폰 시장전망 (2003년) 소니-에릭슨, 복합 엔터테인먼트기능 휴대폰 출시 유럽의 i-Mode, 카메라 탑재 단말기 출시로 시장확대에 박차 카메라폰 확산이 예고하는 수요환경의 변화와 서비스 진화 로드맵 허치슨 Three社의 3G 단말기 출시현황 및 과금 체계 [통계] 한·일 카메라폰 보급 현황 허치슨 3社,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3G 사업 희비교차 [통계] 일본, 휴대전화 출하실적 : 카메라폰이 버팀목 역할 Cisco사, VoWLAN 전용 휴대폰 상용화 휴대폰과 얼굴인식 기술을 접목한 인증 솔루션 : Omron의 「Kaopass」 [통계] 일본, 이동전화 시장수요의 견인차 역할 : 신규 서비스보다 단말기 기능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휴대전화 벨소리 진화의 결정판 : 3D 사운드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유럽 이통사들의 High-end 단말기 전략(1) : Orange 국내 단말메이커들의 내수전략 및 신제품 출시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