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Tag #국내/ SMS/ 문자메세지/ SKT/ KTF/ 이용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MMS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ervice Delivery Platform 구축 붐 MMS, “서비스 자체보다 킬러앱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야” 중국 휴대전화 이용자, 하루 평균 2건의 SMS 이용 MMS 비활성화, SMS 4배 수준의 고가 요금 때문 전세계 MMS 평균요금, SMS의 4배 KDDI, SMS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서비스 제공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2005)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국내 이통사별 기업용 SMS 실적 (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4년) KDDI, 유선전화 착신을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출시 중국 SMS 송신수 월별추이(2004년-2005년) 호주 이동통신 SMS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0-2003)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아시아 3G 데이타 시장 수요 견인은 여전히 SMS...데이터 매출의 72%차지 중국 네트워크 및 SMS 시장 주요 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년) 차이나모바일 SMS 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6.1~5) SMS 이용량 증가의 두 양상: 영국, 포르투갈(2006년) 중국 문자메시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는 광고 유형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북미 기업용 무선 시장, 모바일 e-Mail과 IM이 킬러앱이 될 전망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모바일 IM, 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유망 킬러앱으로 부상 美 연령대별 이통서비스 이용성향, 18~24세는 휴대폰을 `멀티기능 액세서리`로 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