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통신서비스의 특성과 형태가 텍스트중심에서 화상중심으로 변모하고 있다. 메시징 서비스도 예외는 아니어서 텍스트메시지에서 시작하여 아이콘과 그림 메시지로 Tag #ems sms mm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T 종주국의 두 간판기업 AOL과 MS 간의 Instant Messaging 싸움 i애플리를 이용한 채팅 서비스 : 모바일 IM의 시험판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기업용 IM 시장 침투를 위한 MS의 새로운 계획 개인용 유무선 연동 IM 서비스 : 한일 시장 동향 비교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2] 해외편 미국 모바일이용자, 포토 메시지와 Push-to-Talk 기능을 가장 선호 [메시징]기존단말기에 SW 설치만으로 PTT형 VoIP 실현, FastChat [메시징] 캐릭터가 커뮤니케이션 도우미로, 키티&산리오 메일 2009년까지 세계 무선데이터 매출 3배 이상 증가할 것... Strategy Analytics 美, 기업용 모바일 빠르게 확산 … In-Stat/MDR 英, 2005년 부터는 VoIP가 가정용 전화의 주류가 될 전망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英 BT, Yahoo 메신저 기반 VoIP 서비스 개시 China Unicom, 삼성製 최신 단말에 ACCESS의 Java 기술 채용 유럽 이통사, W-CDMA로 갈 것인가를 고민 중 해외 New Service Items & Biz. Model 사례 분석 DoCoMo, 모바일 광고 이용자 급증, 광고 효과 입증 … Mobile Marketing Conference Vodafone과 MSN, PC-모바일 연동 메시지 서비스 선보여 Mobile's future with IP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럽에서 차세대 유망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4년) 멕시코 모바일 메시징 시장 성장 추이(2004-2009) 브라질 이동통신 시장 동향 (2004-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