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조사를 통해 평균적으로 SMS광고를 수신받은 이동전화 고객의 8%가 메시지에 응답하고, 6%가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며, 4%가 광고된 제품을 구입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물론 SMS에 대한 고객의 반응률도 이메일이나 다이렉트 메일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 Tag #SMS마케팅 광고 소비자반응 MM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메시징(MMS) 시장을 겨냥한 선발업체들의 동향 차세대 메세징서비스(MMS) 활성화의 관건은 단말기 보급 차세대메시징서비스(EMS)의 위기와 기회 메일 한통으로 100만명을 움직이는 모바일 마케팅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마케팅 3G 메시징서비스(MMS) MMS에 대한 유럽 통신업계의 기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