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보편화 이후 YouTube, MySpace 등의 블로그/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일상화 되어가는 가운데 신종 네트워크 Neuronet의 시대가 열린다. Tag #Neuronet 뉴로넷 가상현실 VR v-비즈니스 SecondLife TheSims Everquest WorldofWarcraf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증가하는 P2P 트래픽 어떻게 할 것인가? : 인터넷의 토양을 기름지게 하는 박테리아의 역할로 보아야 [해외시각] 美, 통근자용 인터넷(Commuter Internet) 서비스 확산 WiBro의 MVNO, 새로운 시각에서 재정의 되어야 Nokia와 NEC, 차세대 IP 멀티미디어 서비스 호환성 시험성공 발표 中 China Unicom, 연말까지 인터넷 카페 3,000개로 확대 방침 P2P 이후의 음악업계 골칫거리, `인터넷라디오 녹음 소프트웨어` 네트웍과 단말기 진화로 인터넷 동영상 시장 확대될 것…In-Stat/MDR Google, 상장 첫날 주가 18% 상승 한국의 차세대 인터넷 Application 상용화 전략 Yahoo, Dialpad 인수를 통해 새로운 음성 서비스 계획 밝혀 英 BBC, 인터넷 통해 본방송보다 앞서 방영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美 유선-케이블사업자, 상이한 브로드밴드 전략으로 경쟁사 대응 포화된 초고속 시장과 파워콤의 블루오션: 새로운 브로드밴드 ISP 모델을 찾아라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美 단말기종별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국내 주요 게임업체 매출 현황(04-05) 美, 주문형 인터넷 콘텐츠 매출 2010년까지 9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율 추이(국내,00-05) 英 Ofcom, VoIP 서비스 관련 규제 논의 돌입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현황(04-05) 인도 인터넷 이용자 현황과 전망 대만 모바일 인터넷 이용현황(2004-2005년) 덴마크 모바일 및 통신 시장 현황(2002-2004) 日 무선인터넷 이용자,거의 매일 접속자가 76.2% 중국 이통2사 총매출 및 모바일서비스 매출(2005년 상반기) 국내 주요 게임업체 2006년 매출 목표 파워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현황 (2005.10-2006.3) 국내 초고속인터넷 기술방식별 가입자 추이(2005.1-2006.2) 국내 인터넷 용도별 이용률(2004)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현황(2006.12-2006.1) 국내 통신서비스 가입자 현황(2004.12-2005.11) 스카이라이프 경영실적 추이 (2002-2006) 차이나넷콤 경영실적(2005년) 중국 인터넷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2004-2006) 美 VoIP 시장, 2010년 전체 브로드밴드 가입자 40% 규모 형성할 것 중국 도시와 농촌 인터넷 사용자수 및 인터넷 보급율(2005) 중국 인터넷 사용자 구성(2001-2005) 중국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수 실적 (2001-2005) 국내 PBX장비 수급 전망(2005-2009) 국내 월별 무선 인터넷망 매출 추이(2005.1~2006.3)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전 세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확산단계 진입 … Ipsos Insight 분기별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및 매출 추이 (2005) IPv6기반 인터넷전화(VoIP) 장비 현황 국내 주요 게임업체 1분기 실적 (2006년 1분기) VoIP 이용해 콜센터로 위장한 신종 피싱 공격 출현 프랑스, 정부 차원의 모바일방송 및 인터넷검색 사업 투자계획 발표 국내 업체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수 (2004.12-2005.11) 국내 통신서비스 가입자 현황 (2004.12-2005.11) 국내 초고속인터넷 업체별 가입 현황 (2006년 2월말 기준)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연령대별 모바일 인터넷 서핑 비율 (전세계, 2004-2005) 국내 주요 MSO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2005-2006) 국내 초고속인터넷 기술방식별 가입자 추이 (2005.1-2006.2)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조사 (2006년 3월 현재) 국내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시장 전망 (2004-2009) 국내 인터넷전화 요금체계(2006년 4월) 국내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3년1분기~2006년1분기)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2004.5~2006.3) 통신사업자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추이 (2005.1~2006.3) 파워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5.9-2006.4.27) 국내 초고속인터넷 관련 조사 (2006.4.29-5.1)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인터넷전화 스카이프 전세계 가입자 추이 (2005년 1분기~2006년 4월) NHN과 엠파스 영업실적 (2006년 1분기) 와이브로 이용자 성향 조사 (2006.5.6~5.8) 국내 인터넷 메신저 이용 현황 조사 (2006.5.13~5.15) 美 2006년 1Q 브로드밴드 가입자, 지속적인 성장세 유지하며 4,600만명 기록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2003년) 국내 유아의 연령별 인터넷 사용률 (2005년 하반기) 中 차이나 모바일, Google과 무선인터넷 검색 엔진 개발 논의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처음으로 PC 인터넷 이용자 추월---日 총무성 美 브로드밴드 시장의 확대 가능성 국내 대학생 뉴스정보 얻는 매체(2006년 3월) 국내 인터넷 포탈 사이트 방문자 증가율 순위 (2006년 1분기) 중국 인터넷 유형별 서비스 이용 현황 (2006년 4월)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 전망 (2002-2008) 인터넷 통합서비스에 포함되어야할 콘텐츠 종류 (중국, 2006년3월) 중국 네티즌이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2006.3) 2006년 1사분기 데이콤 매출 8% 상승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서비스 수요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콘텐츠별 중요도 (2006년3월) 국내 SO 초고속인터넷 가입가구 현황 (2006년 1월 기준)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의향 조사 (2005년 하반기) SKT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국내 법인의 유무선 인터넷 업무 이용률 (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유무선 인터넷 활용 업무 (2005년 하반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시장점유율 (2006.1-4) 하나로텔레콤 순증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2006.1-4) 국내 법인유형별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률 (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활용 업무(2005년 하반기)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미국 인터넷·고속인터넷 보급율 (1997-2003.10) 미국 인터넷 사용자 중 고속인터넷 보급율 추이 (1999-2006) 美 시카고, 도심 전역 커버하는 공영 무선랜 열풍에 동참 선언 뉴질랜드 ISP 현황 및 인터넷 환경 조사(2005년 9월) 미국 고속인터넷 보급율 톱9위 도시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사용 목적 MS,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로드맵 제시로 브라우저 경쟁 재점화 브라질 인터넷 및 온라인게임 이용자 분석 (2005년) KT 인터넷전화 vs PSTN 지능망 서비스 약관 신고 요금(2006년 6월) 국내 X인터넷 시장 규모 전망 (2005~2008) 남아프리카공화국 인터넷 및 이동전화 이용 현황 (2001~2004) 이집트 인터넷 및 이동전화 이용 현황(2001~2004) 호주 인터넷시장 현황(2006년) 세계 OECD 회원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율(2005년) 국내 법인의 외부 인터넷 이용 필요도 조사(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외부 업무시 이용의향 인터넷 서비스 (2005년 하반기) 국내 법인의 외부에서 인터넷 접속시 이용 단말기 선호도 조사 (2005년 하반기) 태국 인터넷 접속 가입자 전망 (2002~2008) 태국 통신시장 규모 전망 (2002~2008) 미국 온라인뱅킹 이용가구수 전망 (2004~2010)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대학생 인터넷 이용 목적 (2006.5~6) 국내 대학생 인터넷 이용시 불편한 점 (2006.5~6) 국내 대학생 일일 인터넷 이용시간 (2006.5~6) 세계 스카이프 인터넷전화 가입자수 추이 (20051Q~2006.4) 국내 명의도용 민원 접수 건수 추이 (2005.7~2006.6) 일본 인터넷 이용인구 및 보급율 추이 (1997~2005) 일본 가정내 인터넷 접속방법 변화 추이 (2004~2005) 일본 가정·기업·소점포별 인터넷 보급율 추이 (1997~2005) SKT 매출 및 무선인터넷 ARPU 추이 (2003~2006.3) 일본 연령별 인터넷 이용율 추이 (2004~2005) 국내 인터넷전화 관련 조사 (2006.7.1~ 7.3)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순증 현황 (2006.2~6) 국내 인터넷 정보이용서비스 피해유형 (2006.1~5) 국내 연령별·직업별 본인 제작 콘텐츠 게시 사이트 이용도 조사(2006.5.20~5.29) 국내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용용도 (2006.5.20~5.29) 국내 사업자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전망 (2005~2006) Firefox, 인터넷 브라우저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 … 사용률 13% 근접 국내 MSO 및 유선사업자의 초고속인터넷 요금 현황(2006년)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5~2010) VoIP의 약진, 유선 및 모바일의 종말을 의미하나 국내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1~2005)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 시기 (2005년 하반기)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율 추이 (1999.1~2005.1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목적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율 추이 (2000.12~2005.1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오프라인 생활의 변화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계기 (2005년 하반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수 현황 (2006.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기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주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평균 인터넷 이용 기간 (2005년 하반기)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7,224억엔으로 전년대비 40%의 큰폭 성장 KT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5.12~2006.6)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이용 실태 분석 표본수 (2005년 하반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업체별 가입자수 (2006.4~5)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6)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주식거래·투자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접속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뱅킹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인터넷 서점 관련 조사 (2006.7.22~24) 국내 장·노년층 가구내 인터넷 이용 가구원 유무별 인터넷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비이용 이유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비이용자 향후 이용의향 (2005년 하반기) 지역별 인터넷 광고 및 접속 서비스 시장 매출 전망 (2006~2010) 일본 인터넷 이용자 수 및 인구 보급율 추이 (1997~2004) 국내 게임포털 4강 전국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6.30) 국내 초고속인터넷 기술방식별 가입자수 (2006.3) 중국 무선인터넷 가입자 추이 (Q1`04~Q3`05) 국내 유선통신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1998~2005)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4.1~2006.3)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시기별 콘텐츠 이용율 비교(2006.5.20~5.29) 국내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통신민원 현황 (2006년 2분기) 국내 인터넷 이용자 주평균 메일 수신량 추이 (2003.10~2005.11)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입소문에 대한 인식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참여 방법별 이용현황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전후 정보습득 수단 비교 (2006.5.20~5.29) 국내 통신 서비스별 민원제기 현황 (2006년 2분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1~2006.1분기) 국내 인터넷 상 주민등록번호 노출 현황(2006년 7월) 국내 주요 포털•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일본 MP3P 출하대수 및 인터넷음악 접속시장 규모 (2003~2008) 세계 국가별 초고속인터넷 보급율 (2005년) 국내 네티즌의 온라인쇼핑시 인터넷 입소문 활용 정도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인터넷 입소문 확산 참여 경험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인터넷 참여 수단 이용 현황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상의 정보습득 우선 경로(2006.5.20~5.29) IPTV 기반 기술 경쟁 본격화, 모바일 IPTV는 시기 상조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미국, 무선인터넷 접속자수 3,400만명 돌파---Telephia 국내 SKT 무선인터넷 매출 성장 추이 (2001~2005.3Q) 국내 주요 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국내 정보화 실태 조사 (2006년 상반기) Disney, "무료 인터넷TV 실험 성공적, iTune 시장 잠식 없을것"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가입자 현황 (2006.7월말) 국내 지오텔 경영실적 및 목표 (2004~2007)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추이 (2001.6~2006.6)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여론참여 실태조사 (2006.8.12~8.14) 국내 주요 MSO 초고속인터넷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년 1분기~2006년 7월말) 세계 모바일 및 인터넷 음악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9)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시간대별 비중 (2006.6) 중국 개인소득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가정내 인터넷 이용자 개인소득별 분포 (2006.6) 국내 인터넷 광고비 추이 (1995~2005) 국내 데이콤 및 LG파워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5.8~2006.7) 중국 무선인터넷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인터넷 서비스(2006년 8월)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수 (2005년 6월말 기준) 국내 070 인터넷전화 요금 비교(2006년 8월) 日 급성장하는 유료 온라인 음악 시장규모, 2006년 상반기 247억엔에 달해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멕시코 전체 및 가정내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0~2004)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주이용 용도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2006.6) 중국 접속방식별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3.6~2006.6) 중국 학력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목표 (2006년)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중국 인터넷 이용자 연령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성장율 추이 (2001.6~2006.6)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인터넷뱅킹 이용 실태 조사 (2006.9.2~4) 중국 네티즌의 주평균 인터넷 이용시간 추이 (2001.6~2006.6)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중국 인터넷 이용자 학력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국내 인터넷 방송부문 점유율 현황 (2006년 7월말 현재)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목적 (2006년 상반기)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 (2006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이 업무에 미치는 영향 (2006년 상반기) 국내 주평균 업무관련 인터넷 활용 시간 (2006년 상반기) 국내 직업별 최근 6개월 이내 인터넷 교육·학습 경험율 (2006년 상반기) 국내 학생의 인터넷 교육·학습 내용 (2006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뮤직 게놈 프로젝트` 신드롬의 진원지 美 Pandora, 인터렉티브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을 노크하다 802.11n으로 옮겨가는 WLAN의 진화, WiBro의 위협이 될 것인가 ? 전세계 비디오관련 인터넷 사이트 이용자수 (2006.7) 국내 인터넷 지도 서비스 이용 관련조사 (2006.9.9~11) 차세대 수익원, 동영상 시장 선점에 나선 신규 BM 분석 베트남 휴대전화 및 인터넷 가입자 전망 (2010년) MS, Soapbox 출시로 UCC 시장진입 선언 … YouTube에 직접 도전장 英 Ofcom, EU의 인터넷 서비스 규제 법안 맹비난... 또다른 통방 갈등 예고하나 국내 초고속 인터넷 관련 조사 (2006.9.16~18) OECD 주요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비교 (2004년 6월 기준) 국내 CJ인터넷 경영실적 전망 조정 전후 비교 (2006) 국내 인터넷서비스 3사 IPTV 서비스 현황 (2006)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가입자 현황 (2006.8)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8) 전세계 디지털가입자회선(DSL) 방식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수(2006.6)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국내 인터넷 공유기 대수 전망(2005~2007)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4년~2006년 상반기)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국내 통신사업자 요금 연체 현황 (2006년 상반기) 日 이용장소별로 본 PC를 이용한 인터넷 이용자 수 및 비율 추이(2000~2003) 모바일 도메인 '.mobi' 공개, 휴대전화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되나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댓글 이용 현황 (2006.6.13~7.7) 국내 인터넷 사용자 유료 콘텐츠 이용 현황 (2005.6) 국내 인터넷 이용자 콘텐츠 유료화에 대한 의견 (2005.6) 국내 인터넷 활용 스타일 성별·연령별 구성 (2005.7.5~8.31) 국내 인터넷 이용자 향후 유료콘텐츠 이용 의향 (2005.6) 국내 인터넷 사용자 유료콘텐츠 이용 빈도 (2005.6)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전통미디어-게임-SNS를 혼합한 비즈모델 등장, 美 Trion 국내 통신시장 매출 증가율 추이 (2001~2006.4)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유통미디어별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06) 국내 초고속인터넷 요금 및 속도 현황 (2006. 8)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중국 차이나텔레콤社 서비스분야별 매출 현황 (2006.상반기) 중국 Tencent社 서비스별 매출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유럽 소비자의 미디어 종류별 디지털 음악 이용 실태 (2006.10) 중국 인터넷결제 시장규모 전망 (2004~2010) 국내 인터넷 포털 툴바 다운로드수 추이 (2006.7.17~10.2) 국내 LG파워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5.9~2006.10.14) 세계 초고속인터넷 보급율 현황 (2006.6월 기준) 중국 차이나유니콤社 매출 현황 (2006.상반기) 美 Comcast, 자사 포털에 인터넷 TV 유료패키지 서비스 개시 스포츠 중계도 이제 웹캐스팅 시대, 미국은 이미 케이블 TV 점유율 추월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국내 통신서비스별 민원 현황 (2006.3분기) 국내 인터넷 교육관련 사이트 주간 방문자수 추이 (2006.8월1주~10월2주) 유럽 최대 브로드밴드 시장은 영국 ... 2011년 보급률 75% 전망 국내 CJ인터넷 경영 실적 추이 (2001~2006) 국내 컴퓨터 보유 가구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학력별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뱅킹 이용경험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가구소득별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여성의 직업별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인터넷 이용률 변화 추이 (2001.6~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대인관계 유지수단별 인터넷 비중 (2006.6) 국내 VoIP·와이브로의 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 대체 전망 (2007~2015)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 이용목적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뱅킹 이용이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국내 이통3사 매출대비 무선인터넷 수익율 추이 (2003~2006.6) 국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업체별 가입자수 현황 (2006.9) IPTV로 확대되고 있는 UCC와 지인 네트워킹, 알카텔 `My Own TV`의 가능성과 시사점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9) 세계 인터넷 도박 수입 추이 (1999~2003) 일본 통신사업자 제공 인터넷 데이터 센터(IDC) 시장 규모 전망 (2005~2009) 국내 주요 정보화지표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 이용기간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가구내 학생 유뮤별 인터넷 이용률 (2006.6) 국내 초고속인터넷 업체별 광랜 가입자수 추이 (2006.1~9) 국내 네오위즈·CJ인터넷 웹보드게임 매출 추이 (2005.1분기~2006.3분기) 국내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4~2006.11) 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무선인터넷 이용률 (2006.8.31~9.15)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중국 인터넷게임 제조국별 시장점유율 (2006.9)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규모 현황 (2006.1분기)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추이 (2003~2005)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가구수 전망 (2004~2010) 日 지상파DMB폰 이용자, 무선인터넷 이용시간도 증가 국내 인터넷 활용산업 매출 추이 (2002~2005) 중국 인터넷 이용 채널 현황 (2005.12) 아시아 주요 국가별 인터넷 이용자수 현황 (2005.12)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1999~2005) 세계 지역별 인터넷 이용자수 현황 (2005.12) 무선인터넷 이용률 – 유럽 29%, 미국 19% 캐나다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율 추이 (2001~2004) 캐나다 매체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1~2004) 일본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율 추이 (1998~2004) 일본 가정 인터넷 접속 채널 (2000~2004) 미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율 추이 (2001~2004) 미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및 보급율 추이 (1999~2004) 미국 기술방식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0~2004)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日 KDDI, 그룹차원의 FMC 실현위한 NGN 추진전략 공개 프랑스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율 추이 (1999~2004) 프랑스 매체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0~2004) 핀란드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율 추이 (2001~2004) 핀란드 매체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0~2005.3) 세계 주요 지역별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2~2005) 영국 네티즌의 인터넷 접속 빈도 (2004) 영국 매체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1~2004) 미국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회선수 및 점유율 (2004) 세계 가구당 초고속인터넷 보급률 상위 5개국 순위 (2004)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및 매출 현황 (2006.7) 英 3, 정액제 모바일 브로드밴드 상품 `X-Series` 출시... Skype, Sling, Google 등 9개사와 제휴 베트남 IT 주요 통신지표 현황 (2005) 美 Verizon과 Cablevision의 TV콘텐츠 제휴, Telco와 Cableco의 상생모델 될까 국내 주요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가입자수 현황 (2006.10) 日 3G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분석 거대한 잠재력의 중국 IPTV 시장, 불확실한 규제환경이 가장 큰 변수 국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펌뱅킹 이용 추이 (2005.4분기~2006.3분기) 국내 인터넷 시작페이지 시장점유율 현황 (2006) 노키아, 무선브로드밴드 정액제에 필수적인 P2P트래픽 선별적 제한 Tool 발표 국내 초고속 인터넷 VoIP 향후 이용 의향 (2006.상반기) 국내 초고속 인터넷 VoIP 이용 비율 (2006.상반기)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6.10)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美, 팟캐스팅 이용률 아직은 초기단계... 인터넷 유저의 12%가 이용 경험 日 NISSAN 자동차, Web2.0 기반의 텔래매틱스 서비스 개시 세계 주요 국가 휴대폰·인터넷 이용자수 현황 (2005) 국내 070 인터넷전화 가입자 수(포트 기준) 추이 (2006.1~10) 국내 통신사업자별 인터넷전화 국제통화요금 비교 (2006) 국내 인터넷전화 시장 규모 전망 (2004~2009) 정액제와 무선 브로브밴드 시대 이통사의 변신:도코모, 공식사이트에 C2C형 경매 서비스 도입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국내 인터넷뱅킹 등록 고객수 증가 추이 (2004.12~2005.12) 국내 일일 인터넷뱅킹 이용 실적 추이 (2001~2005) 국내 가정용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예상시장점유율 (2006)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UCC와 SNS에서 한단계 더 진화된 BM, 아바타와 3D를 가미한 `Second Life` 인기 급상승중 미국 10대 및 어린이 인터넷 이용자 이용 현황 (2006.9)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TV방송 이용 방식 (2006.3분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민원 건수 현황 (2006.1~10) 일본 인터넷 이용자의 이용 빈도 추이 (2002~2005) VoIP 해외 동향 및 분석 일본 소비자 구매행위 과정 중 인터넷 이용 현황 (2006) 일본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수 추이 (1999~2005) 일본 인터넷 가입자수 및 보급율 추이 (1997~2005) 日 인터넷 전업은행 급성장, 법인시장과 결제 영역으로 확장중 핀란드 인터넷 이용자 주요 이용 목적 (2005) Skype, 북미지역 정액요금제 출시...연간 30달러에 유무선 무제한 통화 가능 FTTx 요금인하 가속화, 평균요금이 케이블보다 낮아져..."초고속인터넷의 중요 축으로 부상할 듯" Telco 경영진의 68%, "음성과 메시징 등 핵심 사업영역에서 이미 지배력을 상실했다"... 英 STL 조사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목적 (2005.하반기) 국내 삼성와이즈 070 가입자수 현황 (2006.10) 일본 온라인/모바일 디지털 음악 시장규모 추이 (2005.1~9) 일본 데이터 정액제 보급 추이 및 전망 (2004.9~2007.3)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전화 이용관련 조사 (2006)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국내 직장인의 업무용 인터넷 웹사이트 활용도 (2006.11.14~23) Web2.0과 온라인게임의 절묘한 결합, 'Second Life'...가능성과 해결과제 미국 DVD SW 판매액 증가율 및 인터넷 전송 매출 추이 (2002~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