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매개로 음악과 영상 파일을 개인간 직접 교환하는 P2P(Peer to Peer)를 실행하는 소수의 이용자가 회선 용량의 대부분을 점령해 일반 유저에게도 영향을 끼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Tag #P2P p2p 브로드밴드 broadband broad band ISP isp 트래픽 traffic 일본 Winny winny 인터넷멀티피드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의 ISP 및 인터넷보급 현황 모바일 P2P의 잠재성과 실용화를 위한 과제 이통사업자와 ISP들의 유무선 통합서비스 전략 무선인터넷 시장진입을 노리는 유선 ISP들의 경쟁력 PDA/휴대폰으로 확대되는 Sun의 JXTA 네트웍 NTT의 차세대 브로드밴드 서비스 전략 미국, 일본의 브로드밴드 시장전망 비교 JAVA로 실현되는 모바일 P2P의 세계 거인 NTT의 새로운 고뇌 통신료 개방으로 번지는 무선인터넷 망개방 논의 천만회원을 거느린 일본최대 ISP연합 탄생 위기의 AOL Time Warner, 변신을 위한 전략 모바일 P2P의 상업화 사례 : Primal Cause, Uchida 무선 P2P 기술발전 동향 : WLAN 활용이 주류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美 브로드밴드 시장, 본격적 경쟁구도로 돌입 [통계] 일본, 브로드밴드 가입자 1,100만 돌파 TV를 앞세운 KDDI의 브로드밴드 전략 [해외시각] 버블붕괴 이후 통신 산업계가 나아가야 할 길 [통계] 일본, 급성장하는 브로드밴드 시장 현황 : ADSL은 소프트뱅크, FTTH는 NTT가 주도 [CES 2004 리뷰] MS의「Seamless Computing」전략 P2P 서비스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