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Tag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인터넷 이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신모듈을 장착한 메일&채팅 단말기 SprintPCS 음성명령 이메일 서비스 시작 광고성 SMS의 규제와 새로운 푸쉬형 정보 제공 Motorola, 필체 입력 e-mail 애플리케이션 개발 모바일마케팅 사례 : 메일분배와 바코드 다운로드 애니메이션을 e-mail로, Funmail 새로운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는 도코모의 "i애플리"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3)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인터넷 개인이용율 국가별 비교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1] : 스팸메일, 스팸SMS [통계] 유럽, 이동전화 보급률 현황 및 전망 일본 이통사들, 스팸메일 퇴치위한 공동대책 마련 : 발신원 정보 공유 [해외시각] 제 2의 기업용 모바일 붐 美 주요 CDMA 사업자, 연내에 전국 규모의 EV-DO 도입 추진 내년까지 휴대폰 보유자 41%가 데이터 서비스 이용 英 BT, Yahoo 메신저 기반 VoIP 서비스 개시 무선이메일 단말기 Blackberry, 유럽과 아태지역으로 세력 확장중 美, 기업용 모바일 보급의 단초는 이메일이 될 것 … Meta Group 무선 이메일이 美 기업들의 필수 애플리로 부상…Yankee Group 내년 기업용 모바일 시장의 화두는 스마트폰 美, 인터넷 이용자의 23%가 데이트 신청시 메일이나 IM을 사용 日 휴대전화 이메일 이용, `집에 있을때`가 75.5%로 가장 높아 이메일 전용단말 BlackBerry의 신화, 개발사 RIM의 순익 5배 증가 북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국제 이메일 서비스 허용 발표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휴대인터넷과 Blackberry,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 모바일 이메일 시장, BlackBerry의 독주가 끝날 것인가? 이메일, 전화 제치고 최고 통신수단으로 부상 RIM과 모토로라, 이메일 단말 시장 놓고 신경전 무선 이메일 시장, 다양한 업체 참여로 시장 확대 예상 RIM & Palm, 무선 이메일 시장에서 협력체제 구축 [통계] 日 무선인터넷 이용 실태 조사: 패킷정액제 도입으로 액세스 빈도 증가 Nokia와 MS, 무선이메일 시장에서 RIM의 아성에 도전 美 무선데이터 시장, 무선 이메일을 중심으로 확산될 것 [통계]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Hutchison 3G, MS Outlook 기반 MMS 전송 서비스 런칭 모바일 이메일, 3년 내 급성장하여 매스마켓 형성할 전망 Google, 이메일에 IM 서비스 결합 MS 모바일 e메일 솔루션 채택 증가로 블랙베리 위협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율 추이(국내,00-05) 인도 인터넷 이용자 현황과 전망 휴대폰 최대 선호 애플리케이션은 이메일, 뮤직, 모바일 TV 순 대만 모바일 인터넷 이용현황(2004-2005년)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조사 (2006년 3월 현재) 국내 유아의 연령별 인터넷 사용률 (2005년 하반기) 美 AOL, 커스트마이징 이메일 서비스 'MyeAddress' 테스트 시작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 전망 (2002-2008)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법인의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의향 조사 (2005년 하반기)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속성별 만족도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용도별 신규콘텐츠 이용의향(2005.02-2006.02) 중국 이메일 시장규모 현황 (2006년 1분기)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량별 신규서비스 가입의향 조사(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개인별 보유 기기(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핸드폰 꾸밈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향후 이용 증가 전망(2005.02-2006.02) 브라질 인터넷 및 온라인게임 이용자 분석 (2005년) Blackberry 국내 상륙과 모바일 이메일의 가능성 도코모,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BlackBerry' 단말 출시 국내 무선인터넷 브랜드별 이용도 조사(2005.02-2006.02) 호주 이통시장, 모바일 이메일 사용인구 증가 … Optus 미국 온라인뱅킹 이용가구수 전망 (2004~2010) 국내 대학생 인터넷 이용 목적 (2006.5~6) 국내 대학생 인터넷 이용시 불편한 점 (2006.5~6) 국내 대학생 일일 인터넷 이용시간 (2006.5~6) 국내 연령별·직업별 본인 제작 콘텐츠 게시 사이트 이용도 조사(2006.5.20~5.29)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 시기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신문 구독자 주평균 신문 구독 시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율 추이 (1999.1~2005.1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목적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율 추이 (2000.12~2005.1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오프라인 생활의 변화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계기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TV시청자 주평균 TV시청 시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이용 기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주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평균 인터넷 이용 기간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이용 실태 분석 표본수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정보입수 경로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컴퓨터 보유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주식거래·투자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접속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