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네티즌이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2006.3) Tag #중국/ 네티즌/ 자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모바일 벨소리 서비스 현황 [무선인터넷 시장 성장의 키워드]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의 등장과 UI 개선 日 보다폰, 라이트 유저 타깃의 Push형 콘텐츠 `보다폰라이브! 캐스트` 개시 美, 주문형 인터넷 콘텐츠 매출 2010년까지 90억 달러 규모로 성장 美 AOL-워너브라더스, 무료 콘텐츠 기반 IPTV 채널 `In2TV` 출시 무선 이용자 선호 콘텐츠: 지역정보 서비스 1위 도코모, i-mood용 콘텐츠 이용료 상한액 1,050엔까지 확대 국내 e러닝 사업자 총 매출액 (2003-2005) KDDI, 음성 콘텐츠의 다운로드 서비스 'EZ 토크 콜렉션' 개시 英 BT, IPTV 서비스 `BT Vision`용 콘텐츠 확보 본격 개시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브로드밴드 번들 콘텐츠 매출 전망 (영국, 2004-2008)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영국, 2003-2008) Time Warner, 과거의 영광을 어떻게 재현할 것인가-- 5가지 접근 방법을 중심으로 브로드밴드 번들 콘텐츠 매출 전망 (독일, 2004-2008) 브로드밴드 번들 콘텐츠 매출 전망 (스웨덴, 2004-2008)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이태리, 2003-2008) DMB 콘텐츠 장르별 선호도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 콘텐츠 장르별 만족도 조사(국내, 2006년 4월) 지상파 3사 DMB 콘텐츠 유형별 편성 분석 (2006년)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 위성 DMB 이용자의 선호 콘텐츠(국내, 2006년 4월) 위성/지상파 DMB 이용만족도 및 콘텐츠만족도(2006년 4월) DMB 전용콘텐츠 및 지상파재전송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2006년 4월) 모바일 성인 콘텐츠 서비스 매출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성인 콘텐츠 이용자 전망 (서유럽,2003-2008) 온라인 성인 콘텐츠 서비스 매출 전망 (서유럽,2003-2008) 온라인 프리미엄 성인 콘텐츠 이용자 전망 (서유럽,2003-2008) IPTV, 소비자들의 인식 증진과 콘텐츠가 확산의 관건 ....Accenture Broadband content: Holding the trumps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IPTV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콘텐츠 보안 산업 활성화 필요 인터넷 통합서비스에 포함되어야할 콘텐츠 종류 (중국, 2006년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