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포털사이트 NetEase 실적 현황 (2007.1분기) Tag #중국/ 포털/ NetEase/ 실적/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성장률 온라인게임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무선부가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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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elsen Analytics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5년 이내에 인터넷이 TV를 변혁할 것, 광고주들은 이미 IPTV에 주목"... 빌게이츠 美 케이블 채널 Nickelodeon, 방송과 연계된 어린이용 3D 가상세계 사이트 오픈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북미 PC 온라인게임 매출 현황 및 전망 (2005~2009)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1996~2009) 스웨덴, 가상세계 Second Life에 정부 공식 대사관 개설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세컨라이프` 인기로 새로운 가능성 발견된 아이템 현금거래(RMT)...타 산업으로 확산될까? 온라인 게임과 광고를 결합한 완전무료 MMORPG 사이트 등장...日 하이파이브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Virgin 브랜슨 회장, "혁신적 PC 게임으로 Second Life 같은 가상현실 재현해 보이겠다" 온라인 미디어 업계, 모바일 광고시장에 잇따라 진출 선언...AOL도 전문업체 인수 타진중 국내 온라인게임 상위 10개사 매출 전망 (2006) 2006년 美 온라인 광고시장 34% 증가... 향후 완만한 성장률 기록할 듯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전망 (2006~2009) 일본판 세컨라이프 `splume` 등장, 개방형 플랫폼에 SNS 결합... 아바타 판매가 주수익원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국내 네티즌 유료음악콘텐츠 이용빈도별 광고 클릭에 대한 보상 요구 수준 (2006.3) 게임판 YouTube 사이트 등장, 광고수익을 게임게시자와 분배...美 Kongregate 국내 네티즌이 선호하는 게임 유형 및 선호 이유 (2006)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게임광고 클릭 경험 (2006) 3D 가상세계 Second Life의 비즈모델과 기업의 활용사례 구글이 이룩한 혁신, 광고를 미디어로 부터 분리해 새로운 생태계를 창출 일본 게임 시장규모 추이(2000~2006)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규모 전망(2004~2010)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미국 온라인 광고 투자액 및 연간성장율 전망 (2002~2011)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구글맵의 대항마 ‘Virtual Earth’, 3D 지도애플리케이션 시연... MS 일본 플랫폼별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온라인·모바일게임 등급분류 현황 (2002~2007)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일본판 세컨라이프 ‘Splume’ 의 특징과 비즈모델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비교 (2006) 국내 게임물 심의 접수 및 등급분류 현황 (2006.10.30~2007.4.4) 국내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이용 현황 (2006.12)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Google, 全美 라디오 광고채널 확보...선두 방송사 Clear Channel과 장기 계약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日 모바일광고 시장, 4년후 11억달러 규모로 성장해 인터넷광고를 추월할 전망 "Google은 라디오와 TV 광고시장의 침입자가 아니라 개척자”...Schmidt 사장 국내 엔씨소프트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국내 온라인게임 '샷온라인' 회원 연령대별 비중 (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분기별 당기순이익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MMORPG부문 ARPU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 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韓日 게임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게임 플랫폼 조사 (2007)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日, 게임용 아이템 현금거래(RMT) 인정 여부 놓고 고심중...찬반양론 팽팽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국내 IPO 앞둔 주요 온라인게임업체 매출과 영업이익 현황 (2006) 국내 정보통신 서비스별 소비자 상담건수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연결 실적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게임별 매출 현황 (2007.1분기) 세계 주요 국가별 온라인 다운로드 게임 잠재시장 규모 전망 (2007)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MS도 광고업체 인수로 구글에 맞불, aQantive 인수에 60억달러 쾌척 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미국/유럽 게임 시장 규모 전망 (1998~2010)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미국 및 전세계 소셜 네트워크 활용 광고투자비 전망 (2006~2011)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국내 넥슨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5~2006)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사상 최고치 갱신...전년 동기대비 26% 증가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ha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중국 3대 포털 사이트의 분기별 광고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세계 지역별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중국 포털사이트 Tom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Tencent 실적 현황 (2007.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