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Tag #중국/검색엔진/매출기준 점유율/야후/바이두/구글/Sohu/Sina/Zhongsou/Neteas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3] : 유망 어플리케이션`립계 사이트용 검색서비스`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모바일 검색 시장의 부상, 휴대전화 전용 검색툴 등장 … Fast사 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美 Google, 휴대전화 이용한 웹 검색 서비스 개시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Google, Google Earth를 기업용 검색 툴과 결합 예정 Oracle, 기업용 검색 소프트웨어로 Google에 도전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日 야후,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 `Yahoo Area 검색` 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소프트뱅크] 보다폰과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모색 Google: Anywhere, Anytime, Anyhow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지능형 LBS 지역 검색 서비스: Sprint Nextel의 `InfoSpace Find It`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프랑스, 정부 차원의 모바일방송 및 인터넷검색 사업 투자계획 발표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