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업체 주력 플랫폼 비중 (2005년) Tag #국내/ 게임업체/ 주력 플랫폼/ 비중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복합형단말기 N-gage를 앞세운 Nokia의 게임사업 진출과 의미 노키아의 복합형단말기「N-Gage」스펙 공개와 게임시장 전망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모바일 게임 산업 : CP 입장에서 본 산업구조의 혁신 방안 美, 모바일 게임이 전제 데이터 수익의 4.4% 차지할 전망 … In-Stat/MDR 모바일 게임 시장, 향후 5년간 6배 규모로 급성장할 전망 ---Strategy Analytics 모바일게임 시장 금년 말 10억 달러 규모로 성장, 韓日이 압도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美 Walt Disney, 모바일 게임에 대규모 투자와 기업인수 검토중 인도 모바일 게임 시장, 2009년까지 연평균 66.8% 성장…In-Stat/MDR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08년에 97억 달러 규모로 성장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3G로 인해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휴대폰과 게임플랫폼의 컨버전스 : 게임폰의 가능성과 전략적 대안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모바일 게임업체들, `내년 말까지 휴대폰이 PSP에 필적할 것` NCsoft의 온라인 게임 ‘Guild War’ 세계 PC 게임 1위 차지 카메라폰 연계 3D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Monster Farm POP` Disney, 모바일 콘텐츠 강화 위해 모바일 게임업체 인수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10년까지 70억 유로 규모로 급성장 Nokia, N-Gage 이후 차세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준비 中 모바일게임 고수익 궤도 진입 모바일 카지노게임의 성장성 국내 대학생 게임 이용 실태(2006) 온라인게임 시장규모(한국중국,02-06)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플랫폼별 세계 게임시장 전망(2002-2007)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장르별 성장 전망(2004-2007)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성장 추이(2005-2009)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GDP 대비 비중 (2002-2005) 게임산업 추이 및 전망 (국내,2002-2006) 게임산업 수출입 추이 및 전망(국내,2002-2006) 게임업계 주요업체 매출(국내,2005) 미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2001-2006) 모바일·비디오게임 시장규모(국내,2003-2007) 美 모바일게임, 가격 상승과 이용자 증가로 매출 급증(2005.09-2006.01) 중국 온라인게임 매출 전망(2004-2009)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전망(2004-2009) 중국 모바일게임 매출 및 가입자수 전망(2003-2008) 중국 모바일게임 가입자수 추이 (2001-2008) 국내 캐주얼 온라인게임 3인방 현황(2006년) 국내 대학생 모바일게임 선호도 조사(2006.4) 넥슨 ‘메이플스토리’ 매출액현황 (2004-2006) 한·중·일 온라인게임 업체 비교(2005) 일본 유형별 게임시장 규모 추이 (2002-2007)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수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다운로드 게임 이용자수 전망(서유럽,2003-2008)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영국,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영국,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영국,2003-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다운로드 게임 이용자 매출 (독일,2003-2008) 모바일 다운로드 게임 이용자 전망 (독일,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독일,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독일,2003-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스페인,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스페인,2003-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이태리,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 매출 전망 (이태리,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 전망 (이태리,2003-2008)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미국 모바일게임 업체별 시장 점유율 미국 모바일 게임 이용자수 전망 (2004-2009)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9) 미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8) 국내 온라인게임 사이트 방문자수 순위 (2006.4.3~4.9) 브라질 인터넷 및 온라인게임 이용자 분석 (2005년) 국내 온라인게임 총 이용시간 순위 (2006.4.7~4.13) 국내 통신사업자별 모바일게임 순위 비교 (2006.4.14 집계) 브라질 유형별 온라인게임 불법 복제율 (2005년) 국내 온라인게임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6.4.2~4.8) 국내 주요 모바일 게임 업체 매출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게임 이용시 불만 사항(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매출 추이 (2002-2005) 국내 이통3사별 모바일게임 런칭 현황 (2004.7~2005.11)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의 문제점(2004년) 미국 PC게임(온라인게임) 소매시장 톱10위 (2005년) 세계 온라인게임 유료가입자 기반 수익 전망 (2001~2011) 세계 온라인게임 장르별 매출 현황 (2005년) 한국•일본의 온라인게임 및 전체 게임시장 비교 (2005~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