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Tag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e커머스 m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에서 3D동화 J-Phone, 3차원 동화상 화면처리 가능한 휴대폰 6월 출시 KDDI, 결제전용 모듈을 이용한 `icePAY` 시험서비스 급증하는 모바일액세스가 M-Commerce사이트를 위협한다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Buttons, Clicks and Mortar」 경제의 대두 중국의 B2C 시장환경 [통계] M-Commerce 이용자 동향 –한일비교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VISA의 U-commerce 전략 SVG 브라우저 개발로 날개를 단 KDDI의 위치정보 서비스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2003년 국내 무선인터넷 산업의 도약을 위한 "4+1" 성장엔진과 활용방안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DoCoMo의 콘텐츠 플랫폼 영역 진출무기 : 「DoCommerce」 DoCoMo의 M커머스 육성전략 본격화 : 물품대금 청구대행서비스 도입 엠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일본 이통사들의 전략변화 모바일CP의 성공 Biz Model 분석[2] : netprice의 공동구매 사이트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M-commerce의 견인차로 부상하는 "코드서비스" : 카메라폰을 활용한 미디어믹스 전략으로 승부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실태 조사결과 : 단말기능과 구매성향 상관도 데이터 정액제 확산에 따른 모바일 커머스의 가능성 : 새로운 성장엔진이 될 것인가?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1] : 휴대전화의 생활인프라化를 통한 제3의 도약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2] : 단말기 및 주요 서비스 분석 [통계] 일본, 비접촉 IC카드 탑재폰 이용 용도 및 콘텐츠 장르별 선호 요금체계 조사결과 모바일 티켓 시장, "2009년 390억달러 규모"--Juniper Research 휴대폰과 오프라인과의 연동에 주목하는 대형 CP기업, 日 Cybird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2004년도 일본 모바일 시장, M커머스 약진에 기대 지갑 휴대폰 전국 활성화, `대중교통+ 전자화페` 세트 모델은 필수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유선망을 통한 휴대폰용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日, 데이터 정액제의 영향으로 M커머스 시장 대폭 확대 KDDI의 M커머스 성공 요인 분석: ‘콘텐츠’와 동일한 접근전략이 주효 야후 재팬, 모바일 콘텐츠 과금회수 대행 서비스 개시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日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아이모드 이용자의 82.5% 향후 구매의사 밝혀 Amazon, 검색엔진 MS로 대체... Google 견제 시작 통신과 유통의 결합, 일본판 `유통계 MVNO`의 등장 가능성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국내 전자책 시장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5)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7,224억엔으로 전년대비 40%의 큰폭 성장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중국 B2C 시장 규모 추이 (`05Q1~`06Q2)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美 MVNO Amp`d, 근거리무선결제 NFC 단말 채택해 엠커머스로 사업영역 확대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 국내 GS홈쇼핑 TV홈쇼핑과 e커머스 매출비중 추이 (2003~2006) 日 도코모-라쿠텐 합작법인, 공식사이트에서 C2C형 유무선연동 경매 서비스 런칭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5) 중국 전자상거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국내 신용보증기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 실적 추이 (2001~2006.10)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5.3분기)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日, 지하철-철도-버스 결제수단을 IC카드 한장으로 통합… 전자화폐 기능도 포함 美 의회, 가상세계 `Second Life` 내에서 창출한 수입에 대해 과세 검토 日 KDDI, 모바일경매 서비스 회원수 2년 만에 50만명 돌파 세계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0)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日 모바일 결제 서비스 빠르게 확산중, 가입자 260만명으로 급증 日, 이통사간 상호 운용이 가능한 개인인증용 모바일 보안 기술 개발... 도코모 등 4社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전환기를 맞이한 日 모바일 결제 시장, 지갑휴대폰 `Felica폰`의 이용 현황 조사 "이통업계, 음악포털의 이용자경험 개선 시급, Apple의 시장잠식 경계해야"...WarnerMusic 사장 日 비접촉식 IC카드 `Felica칩` 경이적인 보급 속도… 18개월 만에 1억개 추가 출하 일본 e커머스 품목별 시장점유율 현황(2004) 일본 e커머스 시장 규모 추이(1999~2004)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구글맵의 대항마 ‘Virtual Earth’, 3D 지도애플리케이션 시연... MS 국내 IT제품의 B2B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B2C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B2B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日 이통3사, 돈되는 콘텐츠 찾기에 혈안...통신료 보다는 콘텐츠 자체를 수익원으로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구글, Google Apps에 B2B2C 용도의 버전 추가... ISP, 포탈, ASP들이 대상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미국 전자상거래 소매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브라질 e-비즈니스 관련 현황 (1999~2005) eBay, 계열사 Skype와 Paypal을 연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나선다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日 전자지갑폰 보유자 60%, "모바일 결제 이용 경험 전무"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통방융합형 서비스의 BM, 커머스와 연계 부문에서 가능성 높다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일본 모바일결제 시장규모 전망(2005~2011) 국내 주요 정보화 통계 현황 (2006) 국내 NHN 실적 현황 (2007.2분기) 유럽 국가별 개인당 e커머스 지출 현황 (2006)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유럽 전자상거래 시장, 2011년 4,07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 Top 3국가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