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온라인 판매는 20% 성장, 2,110억 달러를 기록하고 그 중에서도 애완용품 및 화장품이 성장세를 주도할 것으로 나타났다. Tag #소매 이커머스 ecommerce 화장품 향수 애완용품 상품권 로열티 전자상거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Worldwide eCommerce 시장전망(Forrester)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獨 T-Mobile, eBay와 파트너쉽 체결로 e-커머스 입지 강화 본격적인 금융 사업자로의 변신을 시도하는 도코모 : 모바일결제 서비스 `DCMX` 개시 日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아이모드 이용자의 82.5% 향후 구매의사 밝혀 통신과 유통의 결합, 일본판 `유통계 MVNO`의 등장 가능성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 규모 (2002-2004) 국가별 T커머스 기술 특허출원 동향 (1998-2005) 중국 C2C 구매자의 쇼핑 이용 이유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의 주 쇼핑품목별 이용행태 (2005.12)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동기 조사 (2005.12)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