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Tag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중국의 B2C 시장환경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유선망을 통한 휴대폰용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Amazon, 검색엔진 MS로 대체... Google 견제 시작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