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에서는 신용카드 회사 중에서 모바일 대응에 매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VISA International의 사업전략을 소개하기로 한다. Tag #m커머스 M-commerce 결제 IrFM 적외선통신 VISA 카드 금융 MONETA FOMA 3D-시큐어 T 금융사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 금융,기타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성향 조사 휴대폰과 비접촉 IC카드를 이용한 M-commerce 결제 실험 급증하는 모바일액세스가 M-Commerce사이트를 위협한다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금융편 미국의 M-Commerce와 개인정보 관련 규제 [발표자료] 금융분야의 M-Commerce 동향 i-Mode 이용자의 M-commerce 경험률 30% 수준으로 증가 [통계] M-Commerce 이용자 동향 –한일비교 M-Commerce 대중화를 위한 발상의 전환 : "Bellcode" 자판기 M-Commerce 주도권을 위한 반격 개시 : 유럽 이통사 Big4의 연합 [mCommerce] mBanking(1) : 가상계좌를 이용한 금융거래, Nemo M-commerce의 견인차로 부상하는 "코드서비스" : 카메라폰을 활용한 미디어믹스 전략으로 승부 [특화단말기] 라디오폰에서 m-Commerce까지, FM 튜너폰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실태 조사결과 : 단말기능과 구매성향 상관도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생활 인프라로 정착하고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FeliCa : 비즈모델 분석 도코모, FeliCa폰을 활용한 금융사업의 새로운 비즈모델 공개 日, 3G 보급 확산으로 M-commerce 업계 호황 예감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M-Commerce : 과금/결제 및 비즈니스모델 집중분석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금융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