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oMo의 M커머스의 첨병이라 할 수 있는 Felica 시리즈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DoCoMo 뿐만 아니라 KDDI도 단말 내에 비접촉 IC카드 Suica를 탑재한다고 밝힌 상태인 만큼, 일본의 이통시장은 어느 때보다도 비접촉 IC카드 탑재 폰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이러 Tag #비접촉 펠리카 FeliCa felica M커머스 M-Commerce 통계 Suica IC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일본의 M-Payment 최근 동향과 시사점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일본 이통사의 비접촉 IC 카드 및 Open Browser 채택 배경과 시사점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1] : 휴대전화의 생활인프라化를 통한 제3의 도약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2] : 단말기 및 주요 서비스 분석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1] 新수익모델 창출의 방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