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price(www.netprice.co.jp/company/index.html)는 M커머스 성공의 원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Shopping & Gathering’이라는 모토 아래 휴대전화 상에 ‘공동구매’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사업자이다. Tag #CP 공동구매 M커머스 쇼핑 EC 모바일 netprice 비즈모델 Biz Model BM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모바일CP의 성공 Biz Model 분석[1] : Gigno System Japan㈜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DoCoMo의 콘텐츠 플랫폼 영역 진출무기 : 「DoCommerce」 DoCoMo의 M커머스 육성전략 본격화 : 물품대금 청구대행서비스 도입 엠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일본 이통사들의 전략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