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Tag #유럽/ 게임/ 시장규모/ 성장률/ 콘솔게임/ 아케이드게임/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PC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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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기반은 제외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점유율 현황 (2006.6) 국내 PC방 온라인게임 점유율 추이 (2006.9월1주~10월3주) 전세계 및 유럽 모바일게임 시장 매출 추이 (2004~2006) 日 도코모의 모바일 게임 전략 변화 : 메가 i애플리와 大作게임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6)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1~2006) 세계 지역별 PC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2~2007) 세계 지역별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2~2007) 노키아, 전세계 모바일 게임 이용자 성향 조사결과 발표 국내 모바일게임 관련 조사 (2006.12.2~4) 국내 주요 온라인게임 업체 매출 추이 (2004~2006)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국내 온라인게임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16~12.16) 국내 모바일게임 정보이용료 기준 매출 전망 (2005~2008) 세계 지역별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매출 기준 시장점유율 (2006.3분기)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日 모바일 SNS 급성장의 배경... PC에서의 상식 그대로를 휴대폰에 옮기는 BM TV를 위협하는 3가지 트렌드... 차세대게임기, HDD레코더, YouTube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시장 전망 (2006~2011) 미국 차세대 콘솔게임기 판매량 현황 (2006.11) 미국 콘솔게임 하드웨어 시장 점유율 전망 (2010) 국내 온라인게임 분야 최고 기대작 전망 (2007) 국내 PC게임 분야 기대작 전망 (2007) 국내 SKT/KTF 모바일게임 장르별 다운로드 순위 (2006.상반기) 국내 토종 온라인게임 신작 출시 현황 (2004~2006) 佛 오렌지, Opt-In 방식의 광고기반 무료 게임서비스 런칭 日 모바일 SNS 급성장, 하루 PV 2억 돌파... 모바게타운, mixi 등 인기 국내 주요 모바일게임 용량 및 요금 추이 (2004 ~2006)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韓·中 업체 점유율 현황 (2006.9)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유럽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8) 북미 PC 온라인게임 매출 현황 및 전망 (2005~2009)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미국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2008) 미국 매출 비중별 모바일 게임 순위 (2006.2분기) 모바일 케쥬얼 게임, "음성수익 대체할 Cash Cow로 유망...번들링 요금제가 관건" 국내 온라인게임 상위 10개사 매출 전망 (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미국·서유럽 모바일게임 시장 전망 (2005~2009) 일본 콘솔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 (2000~2010) 국내 네티즌이 선호하는 게임 유형 및 선호 이유 (2006)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게임광고 클릭 경험 (2006)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규모 전망(2004~2010)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7) 일본 플랫폼별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유럽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8) 국내 온라인·모바일게임 등급분류 현황 (2002~2007)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비교 (2006) 국내 게임물 심의 접수 및 등급분류 현황 (2006.10.30~2007.4.4) 국내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이용 현황 (2006.12) 국내 엔씨소프트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온라인게임 '샷온라인' 회원 연령대별 비중 (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분기별 당기순이익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MMORPG부문 ARPU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 韓日 게임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게임 플랫폼 조사 (2007) 국내 IPO 앞둔 주요 온라인게임업체 매출과 영업이익 현황 (2006) 세계 주요 국가별 온라인 다운로드 게임 잠재시장 규모 전망 (2007) 동남아 지역 인기 모바일 게임 Top 10, 브랜드가 순위를 좌우 미국/유럽 게임 시장 규모 전망 (1998~2010)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휴대형 게임기 관련조사 (2007.5)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국내 넥슨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5~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ha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세계 지역별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세계 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세계 주요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10) 日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과 가능성... 컨버전스 플랫폼으로 인식 변화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의 실적 추이 및 전망 (2005~2008) 모바일 업계, 연구개발 자원투입 분야별 우선순위... 음악-동영상-이미지-애니메이션順 국내 엔씨소프트의 지역별 매출 추이 (2004~2006) 국내 예당온라인의 분기별 해외 매출 추이 (2006~2007.2분기) 일본 휴대용 게임기 판매 현황 (2007.3) 동남아시아 지역 모바일 게임 순위 Top 10 (2007.4) 무선데이터 시장, 동영상콘텐츠가 성장 견인... ARPU는 미국이 가장 높아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 게임, 광고효과 탁월... 인식율 19%, 클릭율 44%로 나타나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현황 (2006) 일본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중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아태지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