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복합형단말기 N-gage를 앞세운 Nokia의 게임사업 진출과 의미 노키아의 복합형단말기「N-Gage」스펙 공개와 게임시장 전망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모바일 게임 산업 : CP 입장에서 본 산업구조의 혁신 방안 모바일게임 시장 금년 말 10억 달러 규모로 성장, 韓日이 압도 美 Walt Disney, 모바일 게임에 대규모 투자와 기업인수 검토중 인도 모바일 게임 시장, 2009년까지 연평균 66.8% 성장…In-Stat/MDR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08년에 97억 달러 규모로 성장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3G로 인해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휴대폰과 게임플랫폼의 컨버전스 : 게임폰의 가능성과 전략적 대안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모바일 게임업체들, `내년 말까지 휴대폰이 PSP에 필적할 것` 카메라폰 연계 3D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Monster Farm POP` Disney, 모바일 콘텐츠 강화 위해 모바일 게임업체 인수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10년까지 70억 유로 규모로 급성장 Nokia, N-Gage 이후 차세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준비 中 모바일게임 고수익 궤도 진입 모바일 카지노게임의 성장성 국내 대학생 게임 이용 실태(2006) 온라인게임 시장규모(한국중국,02-06)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플랫폼별 세계 게임시장 전망(2002-2007)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장르별 성장 전망(2004-2007)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성장 추이(2005-2009)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GDP 대비 비중 (2002-2005) 게임산업 추이 및 전망 (국내,2002-2006) 게임산업 수출입 추이 및 전망(국내,2002-2006) 게임업계 주요업체 매출(국내,2005) 미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2001-2006) 모바일·비디오게임 시장규모(국내,2003-2007) 美 모바일게임, 가격 상승과 이용자 증가로 매출 급증(2005.09-2006.01) 중국 모바일게임 매출 및 가입자수 전망(2003-2008) 중국 모바일게임 가입자수 추이 (2001-2008) 국내 대학생 모바일게임 선호도 조사(2006.4) 일본 유형별 게임시장 규모 추이 (2002-2007)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수 전망 (서유럽,2003-2008) 모바일 다운로드 게임 이용자수 전망(서유럽,2003-2008) 모바일 게임 매출 전망(영국,2003-2008)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