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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간 컬러 액정화면과 카메라를 탑재한 소형 모델을 추구해 온 전세계 휴대전화 단말기 메이커들이 최근 들어 새로운 차별화의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했다. 패션과 디자인을 추구하는 벤더들도 있는가 하면, 스타일을 중시하는 벤더도 있다.또한 상당 수 아시아 벤더들은 여전히 기술의 우위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들은 모두 연간 판매대수 6억 8,400만대의 휴대전화 시장에서 점유율 유지 및 확대를 노리고 있다. 북미, 유럽, 한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컬러 화면과 카메라 탑재가 거의 표준화되어 있다. 이 때문에 벤더들은 '팔리는' 제품을 위해 새로운 접근방식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