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시장에서 DoCoMo와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는 KDDI가 유례없이 총6기종의 3G용 high-end 단말기 라인업을 발표하였다. 이번 발표의 특징은 그 동안 간판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이용률이 저조한 GPS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200만 화소급 카메라폰이나 통방융합을 Tag #나비워크 ManNavigation 네비게이션 Navigation EZnaviwalk A5501T A5502K infobar 통방융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 : 1x 도입연기, 동영상과 위치정보에 주력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KDDI의 GPS, JAVA Phase2, WAP2.0대응 단말기 출시 KDDI, 나침반 탑재한 GPS 단말기 출시 1x와 GPS 케타이로 선전하는 KDDI SVG 브라우저 개발로 날개를 단 KDDI의 위치정보 서비스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EV-DO/무선랜 Overlay망과 듀얼단말 도입, KDDI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