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수신기능의 탑재를 넘어서, 쌍방향 서비스의 도입으로 방송국-이통사 간 상호 win-win의 효율적인 수익 모델 제시 Tag #FM KDDI 라디오 라디오폰 튜너폰 FM튜너폰 비즈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를 킬러앱으로 선택한 보다폰의 전략 : NEC제작 아날로그 TV폰 공개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FM 튜너폰 출시로 시작된 KDDI의 "방통" 융합전략 : 초기 서비스 상세점검과 관전 포인트 일본의 통방융합 사례 분석: 이통사-방송사-CP간 제휴전략과 주요 서비스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세분화되는 실버시장에서 주목받는 라디오폰: DoCoMo `RADI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