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메이저 단말기 사업자들의 전략적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다. Nokia와 SonyEricsson은 중국, 러시아 및 인도 등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머징 시장을 대상으로 보급형 단말기 출시에 나서고 있다. 이는 카메라폰 및 스마트폰에 기반한 서유럽, 북미 지역의 공략과 더불? Tag #소니 에릭슨 노키아 sony ericsson nokia 단말기 cellphone 핸드폰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연이어 발표되는 일본 단말기업체들을 향한 러브콜 Sony와 Ericsson 휴대전화 단말사업 통합의 배경 [통계] 전세계 카메라폰 시장전망 (2003년)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헨드헬드 시장을 위협하는 스마트폰 [통계] 전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시장전망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국내외 단말 메이커들의 무선인터넷 진출전략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Nokia 연합세력과 삼성의 협공으로 위협받고 있는 Qualcomm의 아성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AT&T Wireless의 mMode와 Nokia 6800의 만남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