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포화상태에 다다른 휴대전화 가입자, 무선인터넷 가입자 수와 함께 2001년부터 현저한 성장둔화를 보이던 단말기 시장은 향후 2005년까지 침체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Tag #단말기 전망 노키아 삼성 에릭슨 모토로라 유럽 GSM 3G 시장동향 중국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단말기]일본의 휴대전화 단말기 제조업체 현황 단말기업체 Big3 체제의 붕괴와 세계시장의 변화 유럽시장을 겨냥한 단말기 출시 현황과 계획 3G 단말기 개발을 겨냥한 마츠시타+NEC의 최강연합 탄생 일본의 단말기 유통체계와 판매대리점의 진로 차세대 이동통신 각국 동향 기로에 선 단말기유통 및 보조금제도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이통사와 단말기업체의 관계 i-Mode, 사상 최대규모의 단말기 Recall의 교훈 [통계] 세계 4대 이동전화 단말기 제조업체 시장점유율 변화 예측 모바일의 패권은 네트웍인가, 단말기인가? 세계시장을 향해 비상하는 일본 단말기메이커 유럽 모바일 단말기 수요 동향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1) : 북미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2): 아태지역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3): 유럽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1]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2]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3] 유럽 이통사들의 High-end 단말기 전략(1) : Orange 유럽 이통사들의 High-end 단말기 전략(2) : O2 국내 단말메이커들의 내수전략 및 신제품 출시동향 중국 이동전화단말기 시장의 5대 과제 메이저 업체의 보급형 단말기 잇단 출시와 배경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최근 동향과 전망 단말기 벤더의 콘텐츠 사업 전략과 동향 - 삼성전자와 파나소닉을 중심으로 - 셀룰러-WLAN 듀얼모드 단말기 개발 및 출시 동향 [해외시각] DoCoMo의 단말기 생태계 구축 전략과 계속되는 MS의 시행착오 인도 국영 통신사업자 BSNL, 단말기 제조업 진출 위해 글로벌 벤더와 제휴 추진설 美 단말기 시장, SHARP와 ODM 업체가 주도세력으로 부상 中 단말 메이커들, 4,000만 대에 달하는 재고 처리를 위해 안간힘 日 이용자의 사업자 Churn 이유, "서비스기능, 요금, 단말기 순" 日 DoCoMo, 3G 단말기 600만대 추가 계약으로 KDDI 추격 유럽 단말기 Reseller들, 스마트폰 보다 PDA를 고객에 권유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금년중으로 전세계 휴대전화 5대 중 1대가 중국제품이 될 전망 유럽 이통사들, "3G 지연원인은 단말기 제조사들 때문" 비난 단말기 교체주기 단축, 데이터 매출 저하의 원인 될 수도 中 휴대전화 재고량 4,000만대, 5조3,600억원은 회수 불능 日 노무라총연, 2008년까지 모바일 IT 단말기 시장전망 발표 ---W-CDMA와 CNS는 높은 성장, PDA 보급은 지연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단말기의 통제권은 누구에게 ? … 거꾸로 가는 Custom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