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이 추구하는 시각적 완벽성을 이루는 두가지 중요한 축은 축소지향과 섹시함이다. 커다란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게 대용품으로 화분 위에 정원을 꾸미는 본사이(盆栽)로 대표되는 축소지향성에 대하여는 이미 이어령교수가 날카롭게 설파한 바 있다 Tag #TQC 품질관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이동통신업계 발전방향 다시 도약하는 일본 IT기업들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일본 i-mode 조사연구를 통한 무선인터넷 산업동향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i-mode 컨텐츠] 가상 연애게임에 열중하는 일본 남성들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일본ADSL시장, 속물소비문화, IT삼국지 일본의 통신행정과 溫故以知新 ?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이용실태 설문조사 결과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e-Japan이 뽑아 든 회심의 칼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통계] 기업용모바일 도입에 가장 앞서가는 일본, 이메일과 판매분야 중심 일본의 기업용모바일 도입 성공사례 시리즈 (1) : 총괄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일본 운세 콘텐츠의 최신동향 및 유형별 사례분석 : 단말 고유기능과의 연계로 신규수요 창출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1] : 음악정보 미디어로서 신규수요를 개척중인 벨소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2] : 단말기능 진화로 이용범위를 확대하는 가라오케 서비스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3] : MOD서비스를 향한 이통사의 포석 및 성공을 위한 전략 [통계] 지도정보와 휴대폰의 친화성 : 일본의 이용실태 조사결과 멀티미디어 서비스 활성화의 뜨거운 감자 : 일본 성인콘텐츠 현황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1] : 스팸메일, 스팸SMS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1]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2]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3]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2] : 범죄의 온상으로 전락한 교제사이트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한국발 성공 비즈모델 "통화연결음" 일본에서도 선전 : DoCoMo ‘멜로디콜’ 인기의 배경과 전망 [통계] 일본, 미팅/채팅 사이트 이용현황 조사결과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 조사결과 : 약 40%가 "TV 기능" 희망 [통계] 일본, 휴대전화 동영상 서비스 이용실태: 화면의 제약과 요금 부담으로 이용률 저조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실태 조사결과 : 단말기능과 구매성향 상관도 [통계] 일본 10대~30대 휴대전화 이용실태 : 통신비 지출액은 대학생층이 가장 높아 일본시장의 웰빙 벨소리 콘텐츠: "골라듣는 J-POP" [통계] 일본, 기업의 모바일 활용 실태 및 의향 조사 일본 이통사의 단말전략 변화: 기능 중심에서 컨셉과 디자인 중심으로 무료 인터넷 전화 Skype, 일본에서도 인기 벤처기업 주도의 무료 `친구찾기` 서비스, 일본에서 등장 손바닥 안의 책장 `휴대폰 소설`, 일본에서 큰 인기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조작이 간편한 통화전용 실버폰, 일본에서 인기 2003년 일본의 최고 인기단말은 독특한 디자인의 KDDI 「INFOBAR」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Blackberry가 일본에서 통하지 않는 이유: 상이한 통신방식과 고유의 문화적 장벽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